자체발광 낄

마라탕맛집 라홍방마라탕 아이들도 먹을수있는 마라탕맛집 양천중앙도서관맛집 신정이펜하우스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마라탕맛집 라홍방마라탕 아이들도 먹을수있는 마라탕맛집 양천중앙도서관맛집 신정이펜하우스점

자체발광 낄 2023. 11. 18. 19:06
728x90
반응형

마라탕맛집 라홍방마라탕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마라탕맛집 양천중앙도서관맛집 신정이펜하우스점

 

아이들과 양천중앙서관에 들렸다가 배가 고파서 음식점을 검색하다 찾은 라홍방마라탕집~~!!
사실 마라탕이 너무 먹고싶어서 애들 메뉴는 생각도 안 하고 마라탕맛집으로 검색함ㅋㅋㅋ
아이들은 매워서 못먹으니 꿔바로우나 계란볶음밥 시켜주면 되겠지 하고 일부러 뭐 먹을까? 도 물어보지 않고 들어섰다ㅎ

딱 내스타일~~마라탕 속에 들어갈 재료도 많고 진짜 깔끔 그 자체인 매장~!!








식기도구도 어찌나 정갈하게 잘 되있는지?
아이들 수저, 포크부터 작은 국자에 필요한 집게나 그릇들이 가지런히 잘 가져갈 수 있게 놓여있었다
무엇보다 좋은 건 꼬슬꼬슬한 흰쌀밥이 무료로 퍼갈 수 있게 밥솥 한가득 들어 있었다ㅎㅎㅎ









흰쌀밥도 무료인데 슬러쉬까지 무료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눈이 반짝반짝 빛나기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ㅋㅋㅋㅋ
후다닥 그릇에 이것저것 본인들이 먹을 걸 골라서 옮기고 계산하더니 직원분에게 물어본 후 바로 슬러쉬 한잔씩 뽑아먹기ㅎ







여기 라홍방마라탕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게 백탕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아이들이 먹을 마라탕은 백탕으로 신랑님과 내가 먹을 것은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신랑님과 나는 매운걸 잘 먹어서 3단계를 시켰어도 좋을뻔했다ㅎ

마라탕 먹을 때 나만의 팁~~!!
팁이라기보다 재료는 물에 담 꿔져 있는 것보다는 그냥 있는 거로다 ㅎㅎㅎ
물에 있는 게 싱싱하게 보여서 물에 담가있는 걸 선택하기도 하는데 싱싱한 건 거서 거기 같다
물을 머금고 있는 건 무게가 좀 더 나간다ㅎㅎㅎ

반응형










몇 분 지나지 않아 나온 매운맛 마라탕~~!@
보자마자 비주얼에 와 맛있겠다고 소리 지르며 주책 떨고ㅎㅎㅎ










아이들 마라탕도 나왔다
백탕이라 맵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다
맛있다며 잘도 먹는 아이들로 인해서 흐뭇해진다ㅎ








계란볶음밥은 누구나 아는 그 볶음밥맛이라서 더 맛있다ㅎ
모자라면 꿔바로우를 시킬까? 했었는데 꼬슬꼬슬한 흰밥이 무료라서 흰밥을 한 그릇추가 해서 먹으니 양이 딱이다 염창역 근처인 홍마방만 마라탕맛집인 줄 알고 거기만 갔었는데 여기 라홍방마라탕집도 넘 맛집인 듯~^^

본인이 좋아하는 재료로만 마라탕을 먹고 싶은 분들이나 매운걸 못 먹는 초등학생 아이나 맵질인데 마라탕은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