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홈플러스 맛집 박가부대찌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동 홈플러스 맛집 박가부대찌개

자체발광 낄 2023. 11. 9. 12:43
728x90
반응형

목동 홈플러스 맛집 박가부대찌개

 

음식점은 뭐니 뭐니 해도 맛과 가격이 젤 중요하니~~ㅎ
우선 가격부터 ㅎㅎㅎ
쌀국수를 먹을까하다가 급 닭갈비가 당겨서 세 남자 꼬셔서 닭갈비 먹으러 박가부대찌개 집으로 발길을 돌렸다~~!!
이름이 박가부대찌개이지만 닭갈비도 판다는 사실ㅎ











부대찌개도 맛있게 보이던데 나의 목적은 닭갈비를 먹는 거라서 패스~~!! ㅎ










첫째는 빠네퐁듀닭갈비가 먹고 싶다하고싶다 하고 둘째는 아무거나라고 하고  나는 한우대창 닭갈비가 먹고 싶다 하고 결국 아내의 눈치 보는 신랑님께서 내편이 돼주셔서 한우대창닭갈비를 먹기로 함ㅎㅎㅎ

이게 뭐라고~~아주 기분이 좋구먼ㅎ
누구는 아이들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 하던데 난 내입에 맛있는 게 들어가야지 배부르다ㅋㅋㅋㅋ

반응형









치즈와 음료수를 추가해줬다
평소라면 음료수는 안 사줬을 건데 치과검진에서 충치도 없고 깨끗하게 관리를 잘한다고 칭찬받아서 내가 인심 썼다ㅎㅎㅎ








계란찜이 진짜 그냥 녹는다 주시는 국물도 닭갈비 먹는데 제격~~!!
반찬은 말씀드리면 리필을 해주신다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시고 뭐 하나 필요한 게 없는지 먹을 때마다 살펴주셔서 감사하고 기분 좋게 식사를 편히 할 수 있었다~ㅎ
아이들이 먹을 때 매울까 봐 물어봐주시고 양념도 반정도 미리 빼놓으셨다가 조절해 주시고 직원분의 세심한 모습에 감사했다ㅎ










한우대창닭갈비에 치즈를 얹어 먹으니 더 느끼하니 꿀맛~~!!
느끼한 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정말 계 타고 행복한 날ㅋㅋㅋㅋ








가락국수도 그냥 가락국수사리가 아니다
가락국수사리보다 좀 더 굵고 떡 같이 쫀독쫀독하고 맛있다
진짜 두 개 할 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서 놀랬다ㅎ







다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배 터지게 편하고 기분 좋게 먹었다
정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닭갈비도 너무 맛있어서 목동 홈플러스에 갈 때마다 들릴 예정이다~ㅎ

다음에는 첫째가 먹어보고 싶어 했던 빠네퐁듀닭갈비를 먹어봐야지~~!!
춘천닭갈비 못지않은 닭갈비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아이들과 먹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