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수제 초코파이 속초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수제 초코파이 속초정

자체발광 낄 2023. 10. 14. 18:29
728x90
반응형

수제 초코파이 속초정

 

속초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던 속초정의 수제 초코파이~~~!!!
박스가 너무 예쁘다~하트 뽕뽕~!ㅎ
쑥 초코파이와 오리지널 초코파이 한 박스씩~~~
요즘은 웬만해선 택배가 가능해서 굳이 그곳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받아먹을 수 있다









한 박스에 18,000원씩에 택배비 포함 41,000원^^
박스에 6개씩 들어있으니 한 개당 3000원인 셈인가?
박스도 너무 예뻐서 박스값도 나갈 것 같네ㅎㅎㅎ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부터 보관방법, 속초정 검색방법까지 앞장은 우리나라 말로 뒷장은 영어로 적혀있다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나 보구나ㅎㅎㅎ









우선 쑥 초코파이~~!!
캐스터네츠 모양의 쑥 초코파이에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다 와~~~ 보자마자 이거 어째 먹지?ㅎㅎㅎ









반응형

맛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꾸덕한 쑥맛 백설기를 먹는 맛이다 앞부분은 그렇게 달지 않고 쑥의 맛으로 의외로 담백하다  
그런데 케스타네스 모양의 뒷부분의 초콜릿은 정말 진하다 ㅎ









이번에는 오리지널 초코파이~~~!!
참고로 우리 식구는 둘째 빼고는 단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ㅎㅎㅎ

오리지널 초코파이는 이게 촉촉한 빵보다는 내 개인의 입에는 꾸덕꾸덕한 백설기떡에 가까운 느낌 ㅎ








이게 우아하게 조금씩 베어 먹고 싶은데 손에 다 묻고 온천지에 부스러기가 생크림과 떨어진다

다들 달지 않아서 좋다고 그러던데 내입에는 너무 꾸덕해서 그런가? 너무 진하고 달다ㅎ
오~~ 우 너무 달다 달아~너무 진해~~!! 이러고 있는데 신랑님께서 우유 한잔을 주셔서 마시니 오~~ 좀 괜찮네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좀 주려고 칼로 자르는데 아 예쁘게 잘리지가 않는다 속에 보니 딸기 잼도 들어있네?ㅎㅅ

단거 좋아하는 둘째는 맛있다고 난리~~!!
단 걸 좋아하지 않는 첫째는 한 조각 먹더니 저 그만 먹을래요~!ㅎㅎㅎ

나도 오리지널 초코 먹다 당이 폭발할 것 같아서 내려놓았다 내 입맛에는 쑥 초코파이가 그나마 나았다
쑥 초코파이가 오리지널 초코파이보다는 덜 달고 쑥이라서 좀 더 담백한 맛이 있는 거 같다ㅎ

그런데 요거 재밌다 냉동실에 넣어두었다 살짝 녹여먹으니 웬걸 너무 맛있다? 덜 달다ㅎ
달다고 한 조각만 먹고 내려놓던 첫째는 온데간데없고 좀 더 주세요라고ㅎㅎㅎ
냉동실에 넣었다 살짝 녹여먹는 거에 강추~~~!!

진짜 달달한 게 당길 때나 손님들이 온다 하면 냉동실에서 하나씩 꺼내서 커피나 우유랑 먹거나 내놓으면 정말 괜찮은 간식거리 같다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