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몸보신음식 추어탕 남원추어탕 몸보신 맛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몸보신음식 추어탕 남원추어탕 몸보신 맛집

자체발광 낄 2023. 10. 7. 20:45
728x90
반응형

몸보신음식 추어탕 남원추어탕 몸보신 맛집

 

첫째 아이 운동회에 가족 모두 구경 갔다 근처 남원 추어탕집에서 몸보신 좀 하기로 결정~~!!
남원 추어탕 이집은 12시가 넘으면 줄을 써야 해서 11시 20분에 운동회가 끝나자마자 첫째에게 인사도 안 하고 추어탕집으로 고고씽~~ㅎ

학원 갔다 집에 온 첫째가 교실로 들어갈 때
"아빠, 엄마 안보이더라 "이러는데
"아 사람 너무 많아서 그랬나 보다ㅎ
그래도 우리는 너 교실로 들어가는 거 봤어~"라고 선의의? 거짓말ㅋㅋㅋㅋ








다행히 남원추어탕집은 오픈시간이 11시라서 한 팀만 있었다ㅎ
다 먹고 나갈 때는 예약전화부터 한두 팀 들이 스멀스멀 들어오기 시작한다
일찍 먹고 복잡하지 않을 때 빠지는 게 짱이여~~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여기에다 갓 튀겨진 추어튀김까지 하나하나 다 꿀맛이다ㅎ








반응형

둘째가 추어만두를 먹고 싶다고 해서 맛만 보라고 시켜줬는데 이렇게 생긴 만두는 또 처음 봤다~ㅎ
은근 매콤하니 너무 맛있다 도대체 맛없는 건 뭐니?ㅎㅎㅎ











추어탕과 솥밥도 드디어 나왔다
바글바글 끓어오르는 추어탕과 솥밥은 진짜 환상의 콤비다

받자마자 찍어야 하는데 매번 나오는데 기다림이 있다 보니 받으면 사진 찍을 생각보다는 먹기 바쁜 좀먹다 찍으니 없어 보이네ㅋㅋㅋㅋ
그래도 국물이 진하니 진국인 데다 먹고 나면 진짜 이마와 콧등에서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ㅎ










일교차가 심한 요즘~~ㅎ
몸보신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는 분들께 남원추어탕의 추어탕 강추~~~~!! 추어만두도 한번 먹어보기를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