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사랑시장 맛집 목동명품등갈비 매운음식이 땡길때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사랑시장 맛집 목동명품등갈비 매운음식이 땡길때

자체발광 낄 2023. 10. 7. 20:42
728x90
반응형

목사랑시장 맛집 목동명품등갈비 매운 음식이 당길 때

 

배달로만 시켜 먹다 시장 보러 온 김에 목사랑시장 맛집인 목동명품등갈비집에 들렀다~~!!
진짜 여기는 맛있게 맵다 그래서 매운 게 당길 때마다 생각이 난다ㅎㅎㅎ

목동명품등갈비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다
배달이 위주라서 매장 안이 좀 좁긴 한데 혼밥정도  두세 명 정도 매장 안에서는 먹을 수 있는 거 같다











반응형

반찬도 시켜 먹고 다 시켜 먹으면서도 장 볼게 그래도 있네ㅋㅋㅋㅋ 장보고 들어가서 주문하니 포장 시에는 가격도 배달할 때보다 훨씬 싼데 서비스도 주신단다~~
오~~ 예~~!!ㅎ








우와~~ 계란찜도 계란찜이지만 쿨피스까지 서비스로 주셨네 원래 주시는 건가?
암튼 배달로만 시켜 먹다 포장해서 먹으니 뭔가 돈을 번 기분이 든다ㅎㅎㅎ

또한 사장님 내외분이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하셔서 기다리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어차피 맛은 배달로 종종 먹으니 맛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친절까지 하시니 더욱 애용해야겠다란 생각이 든다ㅎ
맛도 있는데 친절까지 있는 곳은 진짜 오랫동안 장사하셨음 하는 바람이 커서 먹기 전에 기도도 잊지 않는다ㅋㅋㅋㅋ








맛뿐이겠느냐 양 또한 정말 많다 1인분인데 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
등갈비에 살점도 두둑하게 붙어있고 진짜 고기 뜯을 맛이 난다ㅎㅎㅎ
조만간 또 시켜 먹어야지ㅎ
이 세상엔 맛있는 먹거리가 너무 많다
그래서 너무 행복하면서도 너무 슬프다
먹으면서 운동은 잘 안 하고 날씬한 몸매를 원하니ㅋㅋㅋㅋ
맛있게 매운 고기가 뜯고 싶을 때 목사랑 시장 안에 있는 맛집 목동 명품등갈비 강추~~~!!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