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인천치즈스쿨 초등아이와 갈만한곳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단체 체험으로 좋은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인천치즈스쿨 초등아이와 갈만한곳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단체 체험으로 좋은곳

자체발광 낄 2023. 8. 12. 19:25
728x90
반응형

인천치즈스쿨 초등아이와 갈만한 곳 인천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단체 체험으로 좋은 곳

 

첫째가 초등학교에서 체험학습으로 인천치즈스쿨을 가기로 한날 독감으로 참석을 못 한 적이 있었다
체험학습 당일날 열이 펄펄나서 아쉬움을 달래며 다음에 가족체험으로 신청해서 가자고 했는데 그게 오늘~~!!ㅎㅎㅎ

예약을 하고 가족수대로 입금을 하면 상세한 문자도 날아오고 전날에 전화도 해주신다 나처럼 정신이 없어도 까먹을 일이 없다ㅋㅋㅋㅋ

지금은 체험시간이 오전10시~오후2시까지 한 타임인데 약간의 변동사항은 있는듯하다 변동이 있음 연락을 주신다

여름기간에만 물총싸움을 하는거 같은데 우린 아이들은 우비를 안입었던터라 옷을 차에서 갈아입고 우리부부는 우비를 입었던터라 별로 안젖어서 갈아입지 않았다

화장실이 칸이 2칸밖에 없고 젖은옷을 갈아입을 공간은 없으니 참고해야 한다 아님 하루전 통화때 프로그램이 뭔지 물어보고 다른놀이로 대체해도 될듯하다

우리가 갔을땐 단체팀이 두팀이 왔었는데 한팀은 물놀이, 한팀은 다른 놀이를 즐겁게 하는거 같던데 물놀이 팀은 우리랑 정말 신나게 놀았지만 많은 인원이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는건 역부족으로 보였었다ㅠㅠㅎ







기대했던 피자 만들기 시작~~!!
딱 걸렸스~~야채를 싫어한다고 해서 빼면 안 된다는 선생님 말씀에 야채를 넣지 않으려다 슬그머니 피자에 올려 넣는다ㅎㅎㅎ








피자 굽기전 한컷~~!!
둘째는 여전히 자기 얼굴을 공개하지 말란다ㅋㅋㅋ
둘째 표정이 진짜 리얼하고 좋은데 부끄럽기도 하고 신비주의로 남고 싶나 보다  어쩔 수 없지ㅎㅎㅎ귀요미~^^











피자가 구워질 때까지 야외에서 비눗방울 놀이~~!!
각자 본인들이 원하는 비누방울 채로 비누방울 만들기~~~ㅎ
바람도 살짝 불다 보니 비눗방울이 너무나도 잘 만들어진다 세 남자 신났네ㅎㅎㅎ









피자 먹기 전 퀴즈도 내서 선물도 주신다
엄청 집중하는 아이들~~!! 누가 맞출 것인가?
선생님 나이 맞추기부터 ㅋㅋㅋㅋ
난센스 퀴즈까지 너무 웃긴다ㅎ






반응형

드디어 점심시간~~!!
피자가 시중에 파는 것들보다 진짜 얇고 맛있다
스파게티도 주시는데 스파게티는 리필가능~~ 오~~ 예~!
스파게티도 맛있지만 피자가 본인들이 만든 데다 너무 맛있다 보니 금방 순삭이다
다 먹고 또 먹고 싶다는데 피자는 각자 본인들이 만든 걸 먹는 거라 리필이 안되는데 어찌하겠누?ㅎ 스파게티나 드세요ㅎㅎㅎ








피자와 스파게티를 먹은 후 치즈 만들기~~!!
쭉~~ 쭉~~ 늘어나는 치즈로 눈이 휘둥그레지는 아이들ㅋㅋㅋ










완성된 치즈는 각자의 통에 담기^^
섞인다고 고무줄로 표시하고 참나~~ㅎ
집에 가서 먹으면 니께 내 거고 내게 니 거 되고 그러거든 별스럽기는ㅎㅎㅎ

여기서도 퀴즈는 계속된다
신랑님의 퀴즈 맞춤으로 선생님께서 손수 만드셨다는 어디에도 없다는 치즈 하나 받고 온 가족이 행~~ 뽁~!!








다음은 아이스크림 만들기~~!!
신나는 음악 3개가 끝날 때까지 쉐키릭~쉐키릭 돌리고 돌리고 흔들고 흔들고 그러다 보면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ㅎ








아이스크림이 정말 부드럽다
진짜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내가 살면서 먹어본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부드러운 거 같다
진짜 부드럽고 달다~서로 더 먹겠다고 난리ㅎ












뻥이요~~!! 뻥튀기 체험^^
저걸 돌리기만 하면 된다 돌리는 게 뭐라고 그래도 이런 체험을 하기가 쉽지 않기에 너무 즐거워한다
20분은 돌려야 해서 체험하러 온 모든 아이들이 5번~10번씩 돌리고 펑하고 터지는 건 마지막에 선생님께서 마무리로 하신다ㅎ







맛있게 잘도 먹는다 요것도 리필가능~ㅋㅋㅋㅇㅋ










마지막으로는 물총싸움~~!!
오늘 우리가 갔을 때는 단체팀과 개인 가족팀이 우리 가족 포함 2팀이었는데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선생님 한 분 한 분 정말 다들 친절하시고 학교에서 체험학습을 갈 때 친구들과 왔어도 너무 좋았겠지만 가족끼리 와서 이렇게 만들고 먹고 노는 것도 괜찮았다
아이들에게 추억거리를 하나 더 만들어준 거 같아서 감사하고 행복한 오늘이었다 ㅎㅎㅎ

단체 체험으로 강추~~!! 가족 체험으로도 강추~~!!
아이에게 뜻깊은 날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강추~~!!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