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속초 카페 대형 카페 테마 카페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카페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속초 카페 대형 카페 테마 카페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카페

자체발광 낄 2023. 8. 1. 18:03
728x90
반응형

속초 카페 대형 카페 테마 카페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요즘은 노키즈존도 많이 생겼지만 케어 키즈존도 많다
케어 키즈존은 자녀와 함께 올 경우 부모가 적극적으로 자녀를 돌봐달라는 뜻이다

속초카페로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 바다뷰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놀수있는 게임존도 있고 커피나 음료가 다른 곳에 비해 맛도 있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메히트힐 로스터리 카페로 오게 됐다

주차장에 들어오자마자 어마어마한 카페 크기에 놀랬다 ㅎ대형카페다보니 주차장도 엄청 크다ㅎㅎㅎ








주차요금은 당일 영수증이면 무료로 주차할수있다
한 장으로 여러 대가 가능하다
우리는 내가 실수로 영수증을 버려버려서 말씀드리니 갈 때 다시 뽑아주셨다ㅎㅎㅎ

속초 테마카페이기도 한 메히트힐 로스터리의 영업시간은 다른 속초카페보다 길다~~
매일 오전 8시~밤 12시까지다ㅎ








들어오는 입구에서 소소한 문구와 배려에 기분이 좋아진다ㅎㅎㅎ









작은 거 하나에도 섬세함과 배려가 돋보인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배워야겠다ㅎㅎㅎ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입구인데 입구에는 헬스장과 이렇게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들이 있다










주문은 3층 왼쪽에서 키오스트기로 주문을 하면 윗부분 대형 화면에 번호가 뜬다 번호가 뜨면 음료를 받아오면 된다
음료를 받을 때 아이들이 있는 가족은 말을 하면 4층 게임존에서 쓸 수 있는 코인을 주문한 음료만큼 주신다
우린 코인 3개를 받았다ㅎ

오른쪽은 여러 피겨들이 있는데 둥글둥글 내 스타일은 아닌데 우리 아이들 스타일인가 보다 한참을 구경한다고 자리를 옮기지 못했다ㅎㅎㅎ










음료와 코인을 받고 4층으로 올라왔다
왼쪽에는 책을 보며 차를 마실 수 있게 책들이 한가득 있다 내가 찍은 것보다 더 큰 도서관이 자리 잡고 있다ㅋㅋㅋㅋ
우리 아이들의 목적은 책이 아니라 게임이기에 패스~~!!








돈을 넣고 하는 건 줄 알았는데 나중에 신랑이 하시는 걸 보니 무료였다
다른 사람들도 위해서 시간은 적당히들 해주시면 좋겠다ㅎㅎㅎ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테라스 존도 있는데 그곳은 노키즈존이다 행여라도 부모님과 함께 온 아이들이 다칠까 봐 걱정되는 맘에 노키즈존으로 해놓은 이유의 문구가 눈에 띈다ㅎ

반응형











4층 오른쪽은 웨딩존과 게임존이 있다 ㅎ
보자마자 가족사진 한판 찍고ㅎㅎㅎ
너무 예쁘다~~!!







이곳에서 피로연도 하는 것 같았다ㅎ








대망의 우리 아이들이 원했던 게임존~~!!
게임존은 오전 9시 30~오후 10시까지만 가능하다

더 많이 게임을 하고 싶으면 카드로 코인을 4개, 8개를 바꿀 수 있는 곳이 있다
나는 아이들 용돈 받은 걸로 코인을 교환하려 했었는데 카드만 가능하다ㅠㅠㅎ








한 게임당 500원이라서 다른 곳보다 싸다
그리고 무료로  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저쪽 끝쪽 게임이 무료로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우리 아이들은 이게 제일 재밌다고 어찌나 깔깔깔 거리면서 하던지~~~^^









나는 무엇보다 이 벌꿀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다
이게 너무 맛있어서 신랑님께 커피는 어떠신가? 물어보니 이 집 커피 맛집이라고ㅎㅎㅎ
그러고 보니 메뉴 가격을 안 찍었네~
어찌 됐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메뉴도 있고 커피도 음료도 바다가 보이는 뷰 맛집인 다른 카페보다는 1000원~2000원 정도 싸다 보면 된다ㅎ

진짜 오후에 갈 곳이 예정되어 있지 않았다면 여기서 몇 시간 동안 있었을 듯하다
진짜 대형카페답게 책도 보고 사진도 찍고 게임도 하며 맛있는 커피랑 아이스크림도 먹고 정말 할 거리가 많은 카페였다ㅎ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와도 아이들이 심심해할 겨를이 없다 보니 우리 부부도 좀 쉬고 너무 좋았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