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 튀김& 황금 대게 빵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 튀김& 황금 대게 빵

자체발광 낄 2023. 8. 3. 09:27
728x90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 튀김&황금 대게 빵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 튀김집~~!!
현태네 튀김집과 그 앞집 튀김집에 꽉 찼던 자리가 점심시간이 훌쩍 넘으니 사람들이 하나둘씩 빠지기 시작해서 들어갔다ㅎ








직원분들이 외국분들인데 말을 아주 잘 한다 신기~~!!
속초 중앙 시장에서 뭘 먹던 사던 10,000원이 넘으면 주차권을 주니 꼭 말하기
말 하지않으면 절대 먼저 주지않는다ㅎㅎㅎ

계산할때 빵 터졌는데 30분 주차권인데 할인이 300원이다ㅋㅋㅋㅋ 그만큼 시장 주차요금이 싸서 그런듯하다ㅎ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슬러쉬, 옥수수를 먹어서 그런지 배부르다고 안먹는다고 패스~~!!
역시 밥먹기전 군거질을 하면 안된다니까~ㅋㅋㅋㅋ

신랑님과 둘만 먹기위해 시켰다
홍게라면은 얼큰하다 다 아는 맛ㅎ
오징어 순대는 기름이 많아서 느끼하다
느끼한걸 좋아하는 나는 잘먹는데 신랑님은 한입드시고 멈추신다ㅎㅎㅎ

명태 회 무침이 새콤달콤하니 누구나 아는 맛 특별한것도 없는데 맛있다
햇밥을 추가해서 오징어 순대와 명태 무침 회 무침을 얹어먹으니 맛있게 보였는지 신랑님도 드신다ㅎㅎㅎ

현태네 튀김은 모든게 다 셀프~~!
주문하고 알아서 먹고 알아서 치우고 나오면 된다ㅎ









현태네 튀김 앞에 있는 황금 대게빵~~!!









아무것도 먹기싫다더니 이건 또 먹어보겠다는 아이들~~!!
빵나오는 시간도 2분50초, 가격도 2500원ㅎㅎㅎ
생긴게 신기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

둘째만 팥이 들어간 대게빵을 선택하고 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걸 선택~~!!^^
바로 바로 구워서 주시기에 팥이 들어간 대게빵도 맛있지만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대게빵이 진짜 맛있다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 ㅎ
빵 반죽도 찹쌀인지 대게 찰지고 쫀득쫀득하다
다음부터는 요 황금대게빵부터 사먹고 시장 한바퀴를 돌아야겠다고 생각했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