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속초 홍게 무한리필<광성홍게장군>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속초 홍게 무한리필<광성홍게장군>

자체발광 낄 2023. 8. 1. 10:18
728x90
반응형

속초 홍게 무한리필<광성홍게장군>

 

속초 하면 중앙시장에서 대게를 모둠지기 대게를 먹어야 하는 법인데ㅎㅎㅎ
이번에는 대게가 아닌 홍게를 무한리필로 배 터지게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ㅎ

숙소 근처에 광성홍게 장군이라고 홍게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한 후 주린배를 가지고 고고씽~!!!
무엇보다 주차장이 앞쪽에다 해도 되고 뒤쪽에 주차를 해도 되고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좋았다










광성 홍게 장군의 영업시간은
매주 수요일이 휴무이고
평일은 오후 3시~10시까지이고
주말은 오후 1시~11시까이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평일에 간 거라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그래도 들어가 보니 자리가 거의 차있다 다행~!!ㅎ








성인은 3,5000원, 8세~13세는 1,8000원, 미취학 아동들은 무료~!!






직원분이 오셔서 물을 갖다 주시고 기다리면 김치전이 나오는데 김치전이 거기서 거기지란 생각은 오산~~!?
정말 바싹하고 맛있다ㅎ
김치전을 먹고 있으면 홍게를 가져오시고 이것저것 설명해 주신다

바쁜와중에도 정말 친절하시다
뭐든 물어보면 친절하게 다 알려주신다ㅎㅎㅎ









반찬은 셀프~!!
그도 그럴 것이 반찬이 8개 이상이 된다
셀프바에 가서 본인이 원하는 반찬들을 가져오면 되는데 진짜 김치부터 반찬하나하나가 다 맛있다ㅎ
이럴 수도 있는 거임?ㅎㅎㅎ








반응형


처음 나올 때부터 마지막까지 뜨근하고 살이 꽉 찬 홍게들이 나온다 진짜 기대이상이다
처음에는 이걸로 어찌 배를 채우겠어인데 나중에는 진짜 이걸로 배가 꽉 찼네로 바뀐다ㅎ

여기는 무한리필이라서 더 편하게 더 맛있게 먹었다
그도 그럴 것이 1도 눈치 안 주시고 너무 친절하시다
장사꾼들의 친절함이 아니라 기본 몸에 배어있는 친절~~!!
가서 먹어보면 안다ㅎㅎㅎ







마무리로 게딱지 볶음밥을 4 개시 키려다 게딱지에 장을 모으기 귀찮아서 우선 2개만 시켰는데 잘한 듯~~
너무 맛있는데 양까지 너무 많다ㅎ








라면은 사람 인원에 따라 무료인데 먹을양대로 시키면 되는데 우리는 라면을 2개 가만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3개를 시킬걸 하는 후회가 들었다ㅎ
아이들이 다 먹어버렸다 마지막 국물까지 호로록~~!!

게를 먹으러 가면 어느 집이나 국물이 너무 많아서 싱거워서 맛이 별로던데 여기는 진짜 물양이 딱 좋았다
얼큰하고 맛있어서 홍게랑 게딱지 볶음밥이랑 먹는데 정말 딱이었다

명함에 택배도 된다 해서 여쭤보니 지금은 안되고 9월부터 택배도 된다 하시는데
9월에 전화해서 다시 문의해 봐야겠다ㅎㅎㅎ
5마리에 35,000원이란다

대게 말고 이번에는 홍게를 무한리필로 먹어볼까? 생각 중인 분들께 강추~~!!
눈치 안 보고 진짜 제대로 배 터지게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분들께 강추~~!!
맘 편히 기분 좋은 식사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나 장사꾼들의 눈에 보이는 친절이 아닌 몸에 배어 있는 이게 친절이 지를 몸소 느껴보고 싶은 신 분들께 강추~~!!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