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리센 오션파크 속초 속초 해수욕장 숙소 B동 스탠다드 원룸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리센 오션파크 속초 속초 해수욕장 숙소 B동 스탠다드 원룸

자체발광 낄 2023. 7. 29. 20:46
728x90
반응형

리센 오션파크 속초 속초 해수욕장 숙소 B동 스탠다드 원룸

 

두 달 전 속초 해수욕장 숙소를 알아보다 가성비가 좋은 숙소가 있어서 바로 예약해 버렸다
내가 예약한 곳은 리센 오션파크 속초~~!!
아고다로 할인쿠폰을 다 사용해서 월~토요일까지 5박에 50만 원대~스탠더드 원룸~~^^

체크인하는 곳이 A동에 있다고 해서 A동에 주차를 하고 갔더니 바로 옆동인 B동으로 입실을 했다
ㅎㅎㅎ

사진으로 너무 일자로 아주 좁게 봤었는데 생각보다? 는 좀 더 커서 너무 좋았다 아주 단순함~~ㅎ
들어서자마자 드럼세탁기 세척하는 아빠와 구조 사진 찍는 엄마, 티브이 채널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는 첫째,
숨바꼭질하는 둘째~~!! 각기 다들 바쁘다ㅋㅋㅋㅋ









스탠더드 온돌룸은 좁아도 있을게 다 있다
요리를 조리할 수 있게 식기도 구비되어 있다
프라이팬은 없지만 냄비, 칼, 가위, 젓가락, 수저, 포크 등이 있고 드럼세탁기도 세제는 없지만 작동이 잘된다

우리 가족은 5박을 묵을 거라서 집에서 작은 건조대와 옷걸이도 가져왔는데 작은 베란다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ㅎ 우리 신랑님이 제일 좋아하심ㅎㅎㅎ









전자레인지와 토스트기, 커피포트가 있다
아주 편리하다ㅎ
밑에 서랍장에는 세일할 때 한가득 사온 햇반도 넣어두고ㅎㅎㅎ

반응형










냉장고도 냉장, 냉동이 아주 빵빵하게 잘돼서 좋다
집에서 가져온 반찬들도 몇 개 넣어두고 해변으로 나갈 땐 꽁꽁 얼린 물도 가져가고 너무 편하고 좋다ㅎ









해변뷰에 욕조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건데~~ㅎ
우린 3층인데 옆으로 꺾인 룸이라서 뷰는 앞에 A동이 보이고 캠핑하는 분들이 보였다
더 바라면 욕심인 거 같아 패스~~!ㅋㅋㅋㅋ

일반 쓰레기는 편의점에서 쓰레기봉투를 사서 버리라고 되어있던데 우리는 매일매일 청소하시는 직원분이 오셔서 쓰레기를 비워주시며 물과 수건을 주셨고 수요일에는 전체적으로 방청소를 해주셨다 ㅎ












속초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도 하고 근처 맛집에서 맛난 것도 먹고 너무 좋구려~~!!
미리미리 예약하길 잘한 듯~ 아주 싸게 내 집처럼 잘 누리다 간다ㅎㅎㅎ
속초 해수욕장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