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춘천 리버사이드코지 호텔 가성비 최고인 숙소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춘천 리버사이드코지 호텔 가성비 최고인 숙소

자체발광 낄 2023. 7. 25. 09:58
728x90
반응형

춘천 리버사이드코지 호텔 가성비 최고인 숙소

 

23일 속초 여행 가기 전 춘천 레고랜드를 들리기 위해 급하게 1박을 예약한 춘천에 있는 리버사이드코지 호텔~~!!

가격이 너무 싼 5만원대로 좀 지저분하더라도 잠만 자면 된다는 생각으로 급하게 예약했던 터라 별 기대 없이 레고랜드에서 늦게까지 놀다  밤 10시에 체크인을 했다
요건 담날 아침에 찍은 사진~^^
춘천레고랜드에서 차로 10분거리였다









들어서자마자 놀랬다
나는 요방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옆에 또 큰 방이 또 있었다
나는 저 침대에서 자고 아이들은 티브이보다 잠들고 신랑님은 옆쪽에서 새벽까지 회사일처리 하신다고 일하시고ㅎㅎㅎ








이쪽이 생각보다 넓다 ㅎ 베란다도 있다
밤에는 몰랐는데 낮에 창문을 열어보니 베란다도 있고 앞이 뻥 뚫려서 속이 시원했다ㅎㅎㅎ









오자마자 이불 상태부터 다 펼쳐서 보고 침대시트도 꼼꼼히 봤는데 정말 깨끗해서 놀랬다

우리가 춘천에 올 때마다 펜션부터 모텔, 호텔등 여러 군데에서 머물렀었는데 신랑님과 아이들이 여긴 외관은 모텔인데 내부는 호텔 수준이라고ㅋㅋㅋㅋ

얼마 주고 예약했냐고 물어봐서 말해주니 진짜?라고 하며 믿질 않는다ㅎㅎㅎ






수건도 정말 새하얗다
기본 세면도구와 이것저것이 들어있다?ㅎㅎㅎ







여기는 화장대~~!!
에프킬라는 있지만 벌레가 1도 없다ㅎ
저 스킨, 로션은 안 쓰면 되니까 요거 빼고는 진짜 빚까지 새 거고 너무 좋았다







화장대 바로 옆에 화장실인 줄 알았는데 월풀욕조가 딱 있다 진짜 욕조도 물때 하나 없이 아주 깨끗하다ㅎ







샤워실 겸 화장실이 따로 있다ㅎ
나는 여기서 후딱 씻고 아이들은 월풀 욕조에서 신나게 놀다 씻고~~ㅎㅎㅎ









냉장고를 열어보니 사장님께서 센스 있으시게 물이랑 음료도 넣어두셨고
1층 바깥에는 무료 원두커피와 천 원짜리 컵라면이 있었다ㅎ

생각보다 훨씬 넓고 생각보다 너무 깨끗해서 놀랐다
주변에 레고랜드뿐만 아니라 김유정 레일바이크, 애니메이션 박물관 등 아이들과 갈 수 있는 곳들이 가까이에 있어서 좋았다
물론 우리는 다 가봤던 곳들이라서 아이들이 패스하자고 해서 안 갔지만ㅎㅎㅎ

레고랜드나 춘천여행을 오는 분들에게 강추다~~!!
우리도 매년마다 오는 남이섬 여행 때 다시 꼭 여기서 또 머물러야지ㅎ
사장님께 너무 좋았다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체크아웃할 때 안 계셔서 너무 아쉬웠다

이곳의 최고 장점이 또 있는데 체크아웃이 오후 1시라는 거! 진짜~~ 대박~!!ㅎㅎㅎ
진짜 가성비 최고로 첫날 여행부터 우리 가족의 기분을 최고로 감사하게 만들어준 리버사이드코지 호텔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