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야진 해수욕장 아이가 놀기좋은 해수욕장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아야진 해수욕장 아이가 놀기좋은 해수욕장

자체발광 낄 2023. 7. 29. 20:48
728x90
반응형

아야진 해수욕장 아이가 놀기 좋은 해수욕장

 

속초 해수욕장에서 놀다 속초 해수욕장은 아이들이 놀기에 해변이 움푹 파이고 갑자기 깊어져서 근처 아야진 해수욕장으로 놀러를 왔다ㅎ
6월 23일 금요일부터 8월 30일까지 주차 요금을 받는단다 하루종일 5,000원 현금, 계좌이체 가능~~!










오전 11시쯤 도착하니 주차장에 주차할곳이 있어서 주차하고 계단으로 내려왔다
저 거북이 동상을 기점으로 왼쪽은 채집통과 망으로 물고기를 잡는 사람들이 많다
돌들이 까실까실해서 맨발로 다니기 아프다

그리고 군데 군데 아주 깊은 곳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완벽한 준비물) 채집통, 채집망, 아쿠아 슈즈, 구명조끼, 스노클링 안경, 튜브, 얼음물, 아야진 해수욕장은 취사가 가능해서 먹거리 잔뜩 가져오기ㅎㅎㅎ









앞에는 물이 얉은데 저기 망이 있는 곳에는 진짜 깊이가 가름이 안될 정도로 시퍼렇고 깊어서 너무 놀랬다
그 깊은곳에 아주 큰 물고기들이 약 올리듯 헤엄치며 다니고 있다ㅋㅋㅋㅋ 너무 깊어 무서버~~!ㅎ










오른쪽은 아이들과 수영을 할수 있다
속초 해수욕장도 물이 엄청 차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다
와 진짜 다들 대단하다 진짜 물이 찬데도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너무 좋아들 한다ㅎㅎㅎ

속초 해수욕장은 저녁 9시까지 물놀이가 가능한데 비해 아야진 해수욕장은 6시까지 물놀이가 가능해서 그런지 오후 4시쯤 되니 바나나보트가 반가격인 만원에 탈 수 있다고 나온다
4시 이전에는 잘 안 보이던 바나나보트가 자주 보이기 시작ㅋㅋㅋㅋ

반응형












그늘막 평상은 50,000원, 튜브 10,000원, 구명조끼 5000원~10,000원
화장실은 주차장 쪽에도 있는데 샤워실 옆에도 하나 더 있다 샤워는 온수 샤워로 대인/중학생이상은 5000원,
소인/초등학생미만은 3000원이다
우린 큰 얼음 물통을 가져갔다 다 마시고 그냥 거기에 바닷물로 모래만 털구고 돌아왔다ㅎ

그늘막 평상뒤로 그늘막이나 텐트를 무료로 칠 수 있어서 뒤에다 그늘막을 치고 실컷 놀았다
생각보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선크림을 진짜 얼굴부터 손, 발을 덕지덕지 발라야 한다
노는 분들 다 현지인인 줄? 정말 시커멓고 새빨갛고 ㅠㅠ 나중 되면 엄청 따가을 듯?










첫째가 발 밑에 성게가 있다고 하더니 진짜 꺼내보니 성게였다 신기할 따름일세~~!!ㅎㅎㅎ
속초 해수욕장에서 볼 수 없는 소라, 게, 성게?, 물고기 등 여러 생물체가 있어 신기했다
물고기도 여러 종류가 있다 잡았다가 게랑 같이 넣어두었더니 금세 죽어버려서 사진을 못 찍었네ㅠㅠ

물고기는 게랑 같이 넣어두지 말기~~!! 게가 자꾸 물고기를 공격해서 죽인다








작은 홍합이라 해야 하나? 엄청 많다ㅎㅎㅎ
많아서 징그럽다ㅎ










속초 해수욕장과 비교해서 아이들이 놀고 무언가 잡는 체험을 하기에는 좋지만 먹을 곳이 너무 없다

서너 군데 있는 것 같은데 한 군데는 치킨, 피자 배달집~!! 한군데는 아이들 먹을게 거의 없고 다른 곳은 떡볶이, 어묵도 파는데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다ㅎ

우린 처음에 치킨에 떡볶이, 구운 계란을 사 먹었는데 물놀이를 하다 보니 금세 배가 꺼졌다 그래서 또 사 먹고ㅋㅋㅋㅋ
취사가 되다 보니 주변에는 이것저것 굽고 끓이고 하시는데 어찌나 부럽던지?ㅎㅎㅎ

어딜 가나 아이들이 있는 집들은 준비를 한가득 하지 않으면 다 돈일세ㅋㅋㅋㅋ
아이들과 물놀이도 하고 물고기나 여러 가지 잡기 체험도 하고 싶은 해수욕장을 찾는다면 아야진 해수욕장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