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양화 한강공원맛집<아리수만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양화 한강공원맛집<아리수만찬>

자체발광 낄 2023. 10. 27. 22:38
728x90
반응형

양화 한강공원맛집<아리수만찬>

자주 이용하는 양화 한강공원의 맛집인 아리수만찬~~!!
아이들이 있다보니 양화 한강공원에서 놀다가 주변에 나가서 뭘 먹고 오기는 정말 귀찮다
먹고 늦게까지 노는게 짱~~^^
그래서 항상 아리수만찬이나 편의점을 이용한다

아리수만찬은 무엇보다 양도 양이지만 맛도 있다
사장님께서 1층 선상 바베큐도 함께 하시는거 같은데 항상 바쁘신데도 친절하시다ㅎ 이모들도 친절~ㅎ

우린 아이들이 있어서 밥먹을때 편하게 먹을수있는곳이 좋은데 여기 아리수만찬이 젤인듯~











이번에 처음 먹어본 제육덮밥~~!!
가면 매번 각자 먹고 싶은게 다르다보니 나랑 신랑님은 닭칼국수, 첫째는 떡만두국, 둘째는 왕돈가스를 시켰었는데 이번에는 고기가 땡기셨는지?
신랑님께서 제육덮밥을 시키셨다

나오자마자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감동~~!
무엇보다 양념도 양념이지만 고기가 엄청나게 실해서 감동했다 몇점 먹으니 배가 부르다ㅎ

신랑님께서 주일예배드리고 오는길마다 자꾸 제육덮밥이 생각나신다고 아리수만찬가자고 하시는데
첫째는 뼈다귀 해장국을 먹어야 한다고 차단하고ㅋㅋㅋㅋ









닭칼국수나 떡만두국, 왕돈가스는 말하면 뭐하리요~~~!
진한 육수에 마늘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딱 내스타일의 닭칼국수 ㅎ
떡만두국은 닭칼국수와 다른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
국물맛이 같을줄 알았는데 다르다 둘다 미묘하게 다르면서 맛있다
돈가스는 겉은 바싹~속은 촉촉~먹다가 찍었지만 양도 푸짐, 맛도 풍성하다ㅎㅎㅎ

양화 한강공원에서 놀다가 편의점 음식이 아닌 가까운곳 한강안에서 무언가 든든하게 먹고 싶을땐 아리수만찬으로 고고씽을 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진짜 제육덮밥강추~~!! 닭칼국수는 마늘 좋아하는 사람에겐 강추지만 마늘 싫어하는 분들은 패스~!
어찌됐든 반찬부터 모든 음식들이 맛나다~~!!










결국 신랑님과 나는 제육덮밥이 생각나서 아이들 몰래 또 다녀왔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