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2 내돈내산 똥손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2 내돈내산 똥손

자체발광 낄 2023. 1. 26. 18:34
728x90
반응형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2 내돈내산 똥손도 되긴 되네ㅋ

광고들이긴 한데 똥손도 사용하기 쉽다길래 속는 셈 치고 큰맘 먹고 장만한 엘리뷰 자동롤러 고데기 2ㅎㅎㅎ

무엇보다 덤벙덤벙하는 성격이라 그전 고데기에 손을 잘 데었었는데 이건 안에서 굽어주는 거라서 겉을 아무리 만져도 손댈 일이 없어 좋았다ㅎ













안에 고데기랑 설명서가 들어있다
성격 급하고 똥손인 나는 아무리 읽어본다해도 모른다
직접 해봐야 알지ㅋㅋㅋㅋ







안에 있는 봉이 데워지고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머리카락을 말아준단다







밑에 저부분을 돌려서 온도를 맞춰놓으면 순식간에 그 온도에 다다른다
나는 처음에는 190도로 했는데 지금은 210도로 할 때도 있다
아무튼 기계치인 내가 할정도면 누구나 쉽게 만질 수 있을 듯하다 ㅎ








전원을 키고 머리카락을 끼운 후 바깥으로 안으로 저 화살표를 누르면 된다
처음에는 이게 진짜 헷갈리던데 지금 10번 정도 하니 좀 숙달되게 누르긴 한다 그래도 아직도 어렵긴 하다

다른 분들은 되게 쉽게 잘하던데 나는 손이 꼬인다 해야 하나?  똥손인 나는 아직도 헷갈리고 어렵다ㅎㅎㅎ


깊게 파인쪽으로 머리카락이 나오게 해서 둘 중 하나인 화살표를 그때그때 말고 싶은 쪽으로 누르고 있으면 2초씩  삑~! 삑~! 삑~! 소리가 나는데 다 되면 삐삐빅~! 삐삐빅~! 하고 연달아 음이 난다
이게 똥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쉽지않다

머리를 대각선으로 넣을 때 잘됐다가 어떨 땐 다 엉켜서 삐삐 삑 소리도 안 나는데 너무 아파서 빼보면 머리는 다 엉켜있고 모양이 넘 안 예쁘다ㅋㅋㅋㅋ너무 아프다

지금 한지 10번이 넘었는데도 머리카락이 아직도 엉키고 뽑힌다
많이 넣으면 두 갈래로 돼서 엉키고 넘 조금 넣으면 머리가 잘 안 말리고 ㅠㅠ








머리감은 후 다 말린 후 상태~~!!
아주 지저분한 상태다ㅎㅎㅎ








이때는 처음 사자마자  했을 때 오른쪽 한결같이 말린 건 첫째가 해준거고 왼쪽 지저분하게 말린건 내가 한 거다ㅋㅋㅋㅋ
첫째가 손재주가 있다 보니 역시 나보다 잘 말았다ㅎ


반응형






 

이건 내 솜씨~~~!
좀 하다 보니 봐줄 만하게 자연스럽게 세팅이 말린다
그런데 아직도 머리가 잘 엉켜서 뽑힌다
하기 전에 잘 빗어주고 적당량의 머리카락을 넣어주는 게 관건인데
그 적당량을 아직도 모르겠다ㅎ

신랑님께서 위에 머리가 많이 없어진 거 같다고ㅠㅠㅋㅋㅋㅋ
내가 엘리뷰 자동 고데기를 할 때마다 방에 머리카락이 한가득이라고 자주 하지 말라 하신다ㅠㅠㅎ
나보다 똥손도 아니고 성격 급하지 않은 분들은 간단하게 더 잘할 수 있을 듯하다
자동이다 보니 시간은 다 마는데 30분도 안 걸리는 거 같다

결론은 진짜 할수록 나아지긴 하는데 진짜 나 같은 똥손들은 하는 동안 천천히 머리도 잘 빗은 후 적당량으로 머리도 엉켜서 뽑히지 않게 잘해야 할 듯ㅋㅋㅋㅋ 예뻐지기 참 어렵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