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극동방송 사랑의 뜰안 선물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극동방송 사랑의 뜰안 선물

자체발광 낄 2023. 2. 2. 13:03
728x90
반응형

극동방송 사랑의 뜰안 선물ㅎ

외출했다 다녀오니 문앞에 아주 큰 보냉 가방이 있어서 놀랬다ㅎ
며칠전에 사랑의 뜰안 퀴즈 문제를 첫째가 맞추고 당첨이 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게 온거였다~
오~~예~~!! 뭐지? 뭐지? 하며 호들갑을 떨며 보니 만두다~~! 만두~~! 내가 좋아하는 만두ㅎㅎㅎ









한만두라는 업체에서 극동방송에 후원하나보다 정말 감사한 기업이구나하며 더 많이 백배,천배,만배 성장하시길 기도하며 드드득 뜯었다ㅎ
뭐가 들어있을까나? 기대만땅~~^^









와~~대박 내가 먹고 싶어했던 여러만두가 꽉 차있다
사랑의 뜰안에 무한감사와 후원해주는 한만두 기업에도 무한감사~~!!
무엇보다 일용한 음식을 주신 주님께도 감사~ㅎㅎㅎ









아이스팩인줄 알고 정리하려는데 맨밑에 깔려있던 횡성한우 사골곰탕까지~
완죤 오늘 저녁은 든든하고 푸짐하게 잘 먹겠구나ㅎ
첫째가 오면 어깨 좀 으쓱하겠는데 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