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대학로 CGV 아이와 추운데 시간이 애매할때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대학로 CGV 아이와 추운데 시간이 애매할때

자체발광 낄 2023. 1. 31. 16:08
728x90
반응형

대학로 CGV 아이와 추운데 시간이 애매할 때


아이들이랑 대학로 국립 어린이 과학관을 갔다가 집에 들어가기는 싫다고 하고 거리는 너무 춥고 해서 영화나 한편 볼까? 하고 들어간 CGV 대학로 문화극장~~!!








상영관이 여러 군데라서 그런지 되게 쾌적하고 좋았다
아이들이랑 함께 볼 영화가 없어서 그냥 팝콘과 콜라만 먹기로 결정했다ㅎ

키오스트로 주문하고 기다리면 바로 나온다
뭐 별거 없다 영화를 굳이 보지 않아도 추울 때 딱히 갈 곳 없을 때 오면 괜찮을 거 같아서 올려본다







영화관은 영화 보러 오는 사람들만 오는 곳인 줄 알았는데ㅋ
우리처럼 팝콘이나 간식거리를 먹으러 온 사람들도 있었다ㅎㅎㅎ
아마 그분들도 보고 싶었던 영화가 없었거나 약속시간이 애매했나 보다 팝콘 다 먹고 밖에서 마주치니 엄청 반갑고 ㅋㅋㅋㅋ

반응형








10분에 천 원 하는 안마의자도 있어서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고ㅎ








팝콘이랑 콜라도 먹고 짬 내서 일도 하시고ㅎㅎㅎ







팝콘을 다 먹고 3층에 가서 농구게임도 했다
남자아이들이라서 공을 넣겠다고 계속 도전~골~인~~!!
용돈 받은걸 거의 다 쓰고 왔다ㅎㅎㅎ








진짜 집으로 가기가 아쉬웠는지? 추억 사진관에서 사진도 찍고 가겠다는 첫째^^









영화관을 나와서도 집에 가기 싫어서 CGV옆 오락실에서 인형 뽑기도 했다
인형이 하나라도 뽑혔으면 좋았을 텐데ㅎㅎㅎ
역시 인형 뽑기는 어려워~~~!!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집으로 고고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