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채선당 밀키트 차돌된장찌개, 고추장 제육볶음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채선당 밀키트 차돌된장찌개, 고추장 제육볶음

자체발광 낄 2023. 3. 4. 19:08
728x90
반응형

채선당 밀키트 차돌된장찌개, 고추장 제육볶음 요린이에게 딱이네

 

홍대에 놀러 갔다 집에 오는 길 생각해 보니 국이랑 반찬이 아무것도 없는데 뭐 먹지 하는데 버스 정류장 앞에 떡하니 채선당밀키트가 있는 게 아닌가?ㅎ

아주 잘됐구나란 생각으로 들어가서 차돌된장찌개와 고추장제육볶음을 사왔다








요리 못하는 요린이의 특성상 뭐든 복잡한 거 싫어하는데 설명도 아주 간단명료하게 잘 나와있다
우리 가족이 두 번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인데 가격도 만 원대 10,900원씩이다







반응형

나는 요린이 중에서도 게으른 요린이라서 사실 설명서대로 하지 않는다
그냥 다 때려 붙고 끊이거나 볶는 편인데 채선당 밀키트는 재료자체가 신선해서 그런지? 상관없이 맛있게 된다ㅎㅎㅎ







차돌 된장찌개 10분 만에 완성ㅋㅋㅋㅋ









고추장 제육볶음도 10분만에 완성~~!!
채선당 밀키트가 있으니 요린이도 금세 요리? 하고 너무나도 좋구나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