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꼬꼬마 실내놀이터 레고천국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꼬꼬마 실내놀이터 레고천국

자체발광 낄 2023. 1. 5. 13:18
728x90
반응형

꼬꼬마 실내놀이터 목3동 레고천국

첫째 아이의 학원이 방학이라서 집에만 있기에는 그렇고 그렇다고 썰매장 같은 곳을 혼자 데리고 다녀오자니 내 몸이 힘들고 해서 결정한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
여기 오면 초등학생도 좋아할 만한 레고들이 많아서 몇 시간은 후딱 지나간다ㅎ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는 레고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맘껏뛸수있는 작고 큰 방방이도 있고 슬라임을 유료로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또한 파티룸까지 그래서 주말에는 어린 아기부터 초등학생까지 사람이 많긴하지만 몇 시간을 싸게 놀기에는 여기 만한 곳도 없다ㅎ

2022.07.05 - [육아 정보] -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 날도 더운데 시간도 애매해서 갈만한 곳이 없을 때 딱인곳~!!! 진짜 오랜만에 왔다 첫째의 학교 하교 후 친구랑은 놀고 싶다는데 폭염으로 놀이터에서도 놀 수 없어서 들

queenohora.tistory.com







유치원생인 둘째도 할수있는 작은 레고부터 어른이 만들어도 어려운 큰 레고까지~~!!
종류별로 다양하다






 

반응형

레고뿐만 아니라 보드게임도 있어서 큰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는듯하다ㅎ
나는 솔직히 뭐가뭔지 잘 모르는데 아이들이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어요 하는 거 보니 종류가 많은 건 분명하다ㅎㅎㅎ






만들다가 부속품이 없으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바로 찾아주시고 집중해서 만들다보니 내가 필요 없다
나는 그 시간에 옆에서 쉬고 있으면 된다ㅎ

아이들은 놀아서 좋고 난 쉬어서 좋고 몇 시간만이라도 부담 없이 편하게 아이들이 놀 곳을 찾는다면 목동 꼬꼬마 실내놀이터가 진짱 최고다~~!!
놀다 배고프면 과자나 음식을 해달라고 해서 먹어도 되고ㅎㅎㅎ
아이들 방학 때 한번 더 다녀와야겠다ㅎ




반응형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굽네치킨 염창역점  (0) 2023.01.16
밥통 고장 계속 설익은 밥  (0) 2023.01.12
bhc치퐁당 후라이드, 분모자 로제떡볶이  (0) 2023.01.03
bhc레드킹 폭립  (0) 2023.01.03
용과 먹는법  (0) 2022.12.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