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bhc레드킹 폭립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bhc레드킹 폭립

자체발광 낄 2023. 1. 3. 11:56
728x90
반응형

bhc레드킹 폭립 맵짠인데 계속 당기네 가격만 좀 어찌 안 되겠니?ㅎ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나~~@@
그냥 이 세상의 모든 음식을 좋아하고 아주 잘 먹는다ㅎ
소화기능도 아직까지 좋아서 치킨의 잔 뼈도 잘 씹어먹는다ㅋㅋㅋ

전날밤 미자네 주먹을 보니 미자 씨와 태현 씨가 레드킹폭립을 너무나도 맛나게 먹길래
첫째를 학원셔틀에 태우자마자 레드킹폭립을 시켰다ㅎ
혼자 맛있게 먹을라고ㅎㅎㅎ

반응형









둘째는 맵다고 엄마 먹는 거라고 그러면 안 먹는다고 할 줄 알았는데ㅎ
레드킹 폭립 비주얼을 보자마자
엄마 혼자 먹을 거 아니지?ㅎㅎㅎ
먼저 웨지감자를 먹더니 오~~ 엄지 척을 한다

내가 맵다고 그러는데도 매우면 물 하고 먹음 된다고 한다ㅋㅋㅋㅋ
먹는 걸로 싸우기 싫어서 어디 한번 먹어봐라 이러니 안 맵네~!! 맛있네~~!!







크런치 후레이크가 진짜 바싹바싹 짭조름하고 폭립소스가 정말 맵단 짠~~~!!
입속에선 짠데 이러면서 감칠맛이 돌고 식감이 너무 좋아 계속 뜯게 된다ㅎ

아이들이 먹기에는 짜고 매운 거 같은데도 잘도 먹는 둘째를 보며 밥하고 같이 먹으라고 밥도 퍼주니
밥과 같이 먹으면서 형아 몰래 먹으니 더 맛있다고 한다 원래 몰래 먹는 게 더 맛있는 법이여ㅎㅎㅎ

고기두께가 장난이 아니다
레드킹폭립이 몇 개 들어있나 헤아려보니 7개가 들어있다
고기는 많이 붙어있는데 7개밖에 안 들어있고 웨지감자도 10개가 들어있어서 배가 안 찬다ㅎ

처음에 뚜껑을 열고는 비주얼을 보고 오~~ 이러다 폭립 개수를 세고 에이~~ 이러고 있다ㅎ
나 혼자 먹었으면 좀 찼을 수도 있는데 둘째도 먹다 보니 많이 부족하다?ㅋㅋㅋㅋ

가게마다 때마다 들어있는 수는 조금씩 틀릴 것 같긴 한데 28,000원을 주고 이걸 사 먹기에는 배가 너무 아플 듯?

다행히 땡겨요 앱에 쿠폰이 있어서 18,000원에 배달비도 내가 포장해서 배달비 없이 시켜 먹었는데 정말 먹고 싶어도 그 가격대에 더 맛있는 걸로 더 양이 많은 걸로 우리 집은 시켜 먹을 것 같다

크런치 후레이크는 정말 풍성하게 많이 뿌려주셔서 레드킹폭립이랑 웨지감자를 다 먹고도 많이 남아있어서 아이들 볶음밥 할 때 뿌려줬더니 좋아한다ㅎ
첫째가 이가로 어디서 났어? 묻는데 둘째랑 시치미 뚝 떼고 어디서 났지 이러고 있다ㅎㅎㅎ

가격이 2만 원대 초반이면 좀 사 먹겠는데 내 기준에는 너무 비싸서 다음번에는 또 사 먹을는지? 모르겠다
그런데 맛은 있다 단짠맵인데 짠맛이 좀 더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는 걸 강추한다~~!!

또한 크런치 후레이크에 새우맛이 강해서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것 같다 남으면 볶음밥이나 국수에 뿌려먹음 맛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