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bhc치퐁당 후라이드, 분모자 로제떡볶이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bhc치퐁당 후라이드, 분모자 로제떡볶이

자체발광 낄 2023. 1. 3. 11:57
728x90
반응형

bhc치퐁당 후라이드, 분모자 로제떡볶이

 

땡겨요에서  쿠폰이 아직 남아서 포장을 해올 수 있는 거리에 있는 bhc에서 치퐁당 후라이드와 분모자 로제떡볶이를 시켰다

역시나 크런치 후레이크가 아주 풍성히 뿌려져있다
남으면 나뒀다가 국수나 볶음밥에 뿌려먹으면 되겠다ㅎㅎㅎ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치퐁당 후레이크도 맛있다 무엇보다 이 크런치후레이크가 남으면 국수나 볶음밥에 뿌려먹으면 진짜 맛있기에 ㅎ
며칠 지나도 후레이크 맛은 그대로다ㅎㅎㅎ







분모자 로제떡볶이는 생각보다 너무 매웠다
맵기 조절이 없었던 걸로 아는데 아이들은 아예 먹지 못하는 매운맛~~~!!
덕분에 나 혼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맛도 그렇고 특유의 냄새가 있었다

반응형


내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매장에서 만들었다기보다 뭔가 밀키트를 데우기만 한 그런 느낌? 아무튼 다른 치킨집들의 떡볶이와는 맛도 양도 차이가 났다
내 입맛에는 안 맞아서 다음에는 분모자로제 떡볶이는 안 시켜 먹기로 결정~~!!






이번에도 크런치 후레이크가 많이 남았다
다음날에 불닭볶음면에 뿌려서 먹어봤는데 정말 맵고 짜고ㅋㅋㅋㅋ
그런데 식감이 좋고 입에서 짭조름 새우맛이 감도니 계속 먹게 되었다
입가심으로 우유 한잔을 원샷하니 든든한 한 끼가 해결됐다~~!!
치킨은 진짜 매일매일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
이번엔 굽네치킨 상품권이 생겼는데 조만간 또 치느님 영접해야지ㅋㅋㅋㅋ

반응형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통 고장 계속 설익은 밥  (0) 2023.01.12
꼬꼬마 실내놀이터 레고천국  (0) 2023.01.05
bhc레드킹 폭립  (0) 2023.01.03
용과 먹는법  (0) 2022.12.30
무료 눈썰매장 중랑천 눈썰매장  (0) 2022.12.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