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홍대 버스킹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 홍대 버스킹

자체발광 낄 2022. 4. 3. 10:32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 곳 홍대 버스킹 3년만에 재개

집에서 버스로 20분거리면 가는 홍대~~
젊음의 거리~~홍대~~
예나 지금이나 나는 홍대가 너무 좋다ㅎㅎㅎ

뿌염을 하러 홍대를 갔다 혼자 젊음을 누리기에는 아까워서 신랑님과 아이들을 불렀다

3년만에 홍대 버스킹이 재개를 해서 더 활기차고 즐거웠다







콩트부터 마술~~~
진짜 이분 짱이시다 너무 재밌고 센스 만땅이시다

삼촌 힘들것 같다고 저러다가 다치면 어떻하냐고? 궁금한게 많은 아이들~~~ㅎ

신랑님께서 저 삼촌은 사람들 즐겁게 해주시는게 직업이라서 그런거라고 다치면 병원 가시겠지 그런데 많이 연습하시고 하시는거라 안 다치실거야 하고 말씀해주셨다

첫째가 자기도 이런데서 공연하면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다니
그래 너하고 싶은건 다해봐~~~이러시는 멋진 신랑님^^ㅎㅎㅎ







귀요미 앵무새도 한몫한다








이번에는 다른분 기타리스트분 같은데 공연~
진짜 아이들이 너무 즐겁고 좋다고 하루종일 있고 싶다고 하는데 신발을 사야해서 ABC마트로 고고씽~~

정말 갈곳이 없거나 어디 가기에 시간이 애매할때~
젊음을 느끼고 싶을때~
아무런 생각없이 소리내서 웃고 싶을때~
아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고 싶을때~
홍대 버스킹을 적극 추천한다

오전부터 저녁까지 콩트부터 마술, 기타연주, 여러장르의 춤까지 정말 여러 공연을 볼수있다

무료로 보기에 넘 미안스럽거나 공연 해주시는 분들께 으샤으샤를 해주고 싶으신분들은 약간의 팁을 준비해놨다 드리는것도 적극 추천한다

다음에는 오전에 가서 보다 점심먹고 저녁까지 버스킹을 구경해볼까 생각중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