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자체발광 낄 2022. 2. 1. 16:17
728x90
반응형

강화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설 연휴 어디 갈 곳이 없나? 생각을 해보다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가 생각이 났다
오후 6시이후부터 눈이 오기 시작한다는 소리를 듣고 아침 일찍 출발해서 10시 45분에 도착했음에도
옥토끼 우주센터 바로 앞 주차장은 만차!ㅋㅋㅋㅋ
다들 부지런하시다~~~ㅎ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설날이나 추석때 갈 곳이 없을 때 딱인곳이다^^

평일은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까지이고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9시 30~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입장료는 네이버 예매 시 조금 싸다
미리 예매해뒀던 거라 얼마인지 가물가물하네ㅋㅋㅋㅋ






옥토끼 우주센터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서 바깥 눈썰매장으로 고고씽!

오른쪽은 좀 어린아이들이 타는 곳인데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야 한다
왼쪽은 어른들도 내려오면서 쓰릴 있다고 하는 곳!
이곳은 루프로 튜브가 올려줘서 그냥 올라가기만 하면 된다ㅎ

동승자 탑승 금지! 24개월 미만 아가들도 아예 탑승 금지다! 내가 보기에는 24개월 미만뿐만 아니라 최소 혼자서 겁 없이 탈 수 있는 나이는 돼야 되지 않나 싶다^^






스릴이 장난이 아니다~~
슝~~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내려오면서 한 마디씩 한다 오~~ 오~~~ 이렇게 빠른 줄 몰랐다고ㅋㅋㅋㅋ






몇 번다더니 둘째는 살며시 낮은 오른쪽으로 옮겨가서 탄다ㅎ





눈썰매를 몇 번 타고 바로 얼음 썰매장으로 이동!
여름에는 이곳에서 물놀이를 하는 수영장이 되기도 하고 보트장도 된다
얼음이 정말 미끄러워서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ㅎ

첫째가 하도 넘어져서 장난치지 말라고 했었는데 웬열~~ 나도 계속 엉덩방아를 찍었다 정말 미끄럽다 조심~또 조심!ㅎㅎㅎ






정말 신난 신랑님과 첫째ㅎㅎㅎ







물대 포장~~ 물이 얼어서 그런지? 발판을 밟고 있으면 물이 발사되는데 발사되지 않는다ㅎㅎㅎ






로고스 가든을 후딱 돌고ㅎ






공룡의 숲으로 고고씽!
공룡들이 눈도 꿈뻑꿈뻑 움직이고 소리도 낸다
어떤 건 발이랑 꼬리도 움직인다ㅎ

우리 아이들은 좀 컸다고 놀라지 않는데 더 어린 아가들은 깜짝깜짝 놀라는데 어찌나 귀엽던지?ㅎㅎㅎ





야외를 다 돌고 실내 7층 전망대로 올라갔다ㅎ
이제는 무거운 첫째를 엉거주춤 안아서 망원경을 보여주시는 신랑님~팔 떨어지시겠어요ㅋㅋㅋ





위에서 아래를 바라본 옥토끼 우주센터 야외^^
아래를 보니 후들후들 아찔해서 후딱 사진 찍고 내려왔다 ㅎ





이걸 타고 한 바퀴를 슝돈다
동물원 같은 데는 이렇게 타도 돈을 내는데 무료!ㅎ
인기가 없는지? 아이들이 없어서 두 번 탄 아이들^^





둘째가 6살쯤 되니 뭐든 지나치지 않고 하나씩 찬찬히 보는 것 같다ㅎ






여긴 블랙홀이었나? 겉표면이 막 돌아간다 은근히 어지럽다 ㅎㅎㅎ





이건 보자마자 무서울 것 같다고 뒷걸음질 치는 아이들ㅎㅎㅎ






안에 들어가서 버튼을 눌렀다 말다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하면 버튼을 누른 쪽에 불빛이 꺼졌다 켜졌다한다 은근 신기한지? 계속 머무는 아이들^^





옥토끼 우주센터에 왔으면 이곳에서 사진은 기본이죠~~ 웬일ㅋㅋㅋㅋ





여기에 앉아서 아래, 위, 옆으로 움직일 수 있다
오른쪽만 뒤로 움직이면 위로 올라가는데 무섭다고 둘 다 아래에서 왔다 갔다ㅋㅋㅋㅋ





아이고 이름은 하나도 기억이 안 나는구나ㅠㅠㅎ
타고 위에까지 올라갔다 내려오는데 와~~~ 난 보기만 해도 무서운데 이건 안 무서운지? 좋아하는 아이들 신기^^

다른 기구랑 뭔 차이지? 아~~~ 이건 문이 달려있어서 그렇구나ㅋㅋㅋ






천천히 위로 갔다 갑자기 덜컹!ㅎㅎㅎ
순간 다들 놀램ㅋㅋㅋ






여러 가지 우주복이 쪼르륵^^





어지럼증 있는 사람은 주의!
이거 타고 우리 가족 속이 울렁울렁~미식미식~!
신랑님은 아예 넉다운되셔서 바깥에서 찬바람 쐬시며 일보 후퇴하셨다ㅠㅠㅎㅎㅎ






아빠 없이 셋이서 아직 못 본 곳으로 신나게 고고씽!
여러 가지 로켓을 뒤로한 채~~~ㅎ





버튼을 힘차게 슝~슝~ㅎㅎㅎ






여러 가지 모형 비행기 앞에서^^






우주에 대한 이야기
한글을 알기 시작하니 한 자 한 자 읽어보며 알아가는 첫째ㅎ







철 막대로 전철을 두드리면 소리가 난다
둘 다 신기해서 여러 번 쳐본다 여기는 인기가 없는지? 몰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신기^^





앉아보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쏙 들어가서 앉아보는 귀요미들ㅎㅎㅎ






옆에 나이에 맞게 입을 수 있는 우주복과 모자가 있다 이런 거 입는 거 싫어하는 아이들인데 어쩐 일로 입겠다고 해서 좋다고 입혀서 사진 찰칵!ㅋㅋㅋㅋ






둘째는 뱀이 탈피하듯 사진 한번 찍자마자 스르르 벗어던져버리며 가버리고 첫째는 모자까지 쓰고 제대로 찰칵!
구석구석 차근차근 다 둘러본 후
신랑님께서 계신 3층 바깥으로 고고씽!

점심도 안 먹고 2시가  좀 넘어서 나왔는데 사람들은 쉴 새 없이 들어오고 그 넓고 많은 주차장들은 여기저기 만차~~~ㅠㅠ
신랑님께서 코로나가 무색하시다 이러셔서 우리도 설 연휴 어디 갈까? 하다 왔잖아요 다 똑같은 생각인 거죠 하면서 얼른 차 타고 사라지기ㅋㅋㅋㅋ

서울 근교 아이들과 꼭 한번 가볼 곳으로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를 추천한다
365일 무휴라서 신정, 구정, 추석 때 가기에 좋지만 다들 알고 와서 오후쯤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가려면 오픈전에 도착해서 들어가길 추천하고 겨울에는 옥토끼 우주센터에 도착하자마자 우선 3층 실외에 있는 눈썰매장과 얼음썰매장을 먼저 이용 후 실내로 들어와서는 우주 기구들을 타보기를~~~~!!!!
볼거리, 체험거리가 정말 많은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