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형제닭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형제닭발

자체발광 낄 2022. 4. 9. 20:11
728x90
반응형

형제닭발 매운것이 땡길때 딱이야~

누군가는 많은 음식중에 왜 발을 먹느냐고 그러지만 족발,닭발 나는 발이 젤 맛있다ㅋㅋㅋ
매운 닭발이 땡길때~밥이 하기 싫을때~반찬이 없을때 어김없이 시켜먹는 형제 닭발~~^^






아이들은 날치알 주먹밥과 계란찜만 있으면 뚝딱 한끼를 해결한다 아~~주 잘 먹는다
먹는내내 맛있다고 엄지척을 보이는 아이들~~





나는 닭발이나 오돌뼈를 시킬때 마요네즈를 꼭 추가해서 먹는데 진짜 꿀맛이다ㅎㅎㅎ
지금도 입안에 입이 한가득 고인다~~~
저 무 피클도 끝내준다
나는 국물까지 호로록 다 마신다ㅋ





닭발을 마요네즈에 푹 찍어서 먹거나 그위에 무 피클을 올려서 먹으면 진짜 행복함이 밀려온다
너무 맛있다ㅎㅎㅎ





형제닭발은 닭발말고도 닭도리탕도 맛있고 우리 신랑님 최애 메뉴인 오돌뼈 주먹밥도 정말 맛있다
맛있게 매운게 땡길땐 형제닭발을 추천한다
닭발을 먹지못해도 맛있는 메뉴가 한가득이라 걱정이없다~~^^





벌써 쿠폰이 15장이 모였다 오~~~예~~!!
다음주 평일에 신랑님편에 포장주문을 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