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두부 다이어트 4일차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두부 다이어트 4일차

자체발광 낄 2021. 6. 4. 23:58
728x90
반응형

두부 다이어트 4일 차 몸무게 공개ㅋ


두부 다이어트 4일차
일어났는데 어질어질한데 몸이 가벼워진 것 같다
배도 들어간 느낌^^
자기 전 얼굴만 일으키기 50번씩 하고 자서 그런가?ㅋㅋㅋㅋ

오늘은 4일 차 좀 더 힘들게 해야 할 것 같아서  하루 종일 두부 반모씩만 먹기로 결정!
그러다가 저녁이 되니 도저히 못하겠어서 몸무게를 재보고 아니다 싶음 하지 말아야지 생각하면서 체중계에 올라섰는데 대박!

와 빠져 있다 6월 1일 아침에 쟀던 몸무게가 53.2kg이었는데
두둥 와~~~49.4kg 두부다이어트 이거 되는 거구나ㅋㅋㅋㅋ



신나서 예전에 샀다가 팔뚝 찢어질 뻔!
배 볼록했던 원피스를 입었는데 맞다ㅋㅋㅋㅋ

와~~~ 이젠 됐다
두부 다이어트로 50kg 미만 달성했으니 이제 그냥 먹고 담에 다시 해야겠다
너무 배고프고 힘들다ㅋㅋㅋㅋ

가정주부가 집안 살림하면서 아이들 보면서 하기에는 너무 힘든 두부다이어트였다 ㅎ
두부다이어트는 싱글들이 주말에 딱 집에만 있으면서 운동 살짝 하면서 하기에 좋은 다이어트 같다

나는 이제 한번 해봤으니 좀 먹고ㅋㅋㅋ
그냥 운동하면서 고기도 좀 먹으면서 해야겠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내 몸의 살들이 빠지긴 빠지는구나를 알게 되니 기분이 좋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