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산들애찬 라온 가격 본문

육아 정보

산들애찬 라온 가격

자체발광 낄 2021. 2. 26. 11:24
728x90
반응형

저염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은 산들애찬


산들애찬을 시켜먹은지 어~~언 6년이 다 되어간다
첫째를 출산하고 이제껏 시켜먹고 있다 ㅎㅎㅎ
이러니 내가 요리에 관심도 없을뿐더러 못할수밖에 없지ㅋㅋㅋㅋ

산모식단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산들애찬의 추천식단으로 라온식단을 먹고 있다

산들애찬에는 여러가지식단이 있는데 우리집은 라온식단이 적합하다^^



새벽 4시쯤 문앞에 이 반찬가방을 조용히 나두고 가시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신다






두껑을 열어보면 정성껏 쌓여있는 국과 반찬 그리고 반찬들이 상하지않도록 얼음팩이 옆에 있다

여름에는 국도 얼려오고 얼음팩도 두개나 들어가 있는데
겨울에는 상할 염려가 없기에 국도 얼리지 않은 상태로 오고 얼음 팩도 하나!

그리고 조리한 음식에 대한 정성어린 설명서까지 함께 온다
시간날때 찬찬히 읽어보면 잼있다ㅎㅎㅎ






라온식단국1, 주 반찬1, 반찬3개가 온다
월,수,금 이렇게 오는데
우리가 오랫동안 시켜먹어서 그런건지?
아님 한주에 한번씩 메인 반찬을 서비스로 주시는 건지?

정성어린 주 반찬 하나가 서비스로 온다
너무 너무 좋다ㅎㅎㅎ


신랑님께서 코로나전 재택을 하시기전에는 간혹 야근을 하실때도 있고 점심도 회사에서 드시고
하하형제도 점심은 원에서 먹고와서 반찬이 남아돌더니

요즘은 모자라서 내가 살짝 계란후라이나 햄을 구워서 추가하기도 한다
또한 주변에서 감사하게도 김치나 반찬을 주신다 ㅎㅎㅎ
그래서 우리집 밥상은 언제나 풍성하다~~~ㅎ





첫째,둘째때 임신당뇨로 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밥은 현미밥으로 반찬은 산들애찬으로 항상 먹는다

정말 외식을 안하고 산들애찬 반찬과 현미밥만 먹으면 살이 빠진다
문제는 군거질을 해서 살이 빠지지 않는다는게 함정ㅎㅎㅎ

산들애찬의 미역국은 첫째를 출산하고
1년동안 산모식단으로 미역국을 먹었는데도 질리지 않는 미역국이다

산모식단일때도 미역국이 조개 미역국,소고기 미역국, 전복 미역국,콩가루 미역국등 미역국 종류가 정말 많고 맛있었다





메인국 1, 주 반찬 1, 반찬3개




날치알볶음밥과 혼합잡곡은 이번주 서비스 오예~~
현미밥에 혼합 잡곡을 섞어먹어도 너무 맛있다
하하형제도 이제는 익숙해져서 너무 잘 먹는다

그래도 외식할때 간간히 먹는 흰 쌀밥은 진짜 진리 너~~무 맛있다ㅋㅋㅋㅋ




굴소스부터 볶음밥 재료까지 여기에다 밥만 섞어서 쉐키리~쉐키리~ 볶으면 볶음밥이 완성된다
이거하나 볶는데도 날치알이 여기저기 튀어서 어찌나 난감하던지?
난감하~~네 난감하~~ 네^^
아...치우는건 너무 못하는데ㅎㅎㅎ





산들애찬 반찬이라고 말을 안하면 요리 엄청 잘하는줄 알듯...?
요리를 못해서 오므라이스도 요리라 말하고
아직도 접시를 깨먹은 7년차 주부ㅋㅋㅋㅋ
계란을 올려서 케찹뿌리는게 뭐가 힘들다고 기가 딿린다ㅋㅋㅋㅋ





아침겸 점심으로 산들애찬에서 온 볶음밥으로 오므라이스를 해줬다
언제나 잘 드셔주시고 잘한다 잘한다 해주시는 신랑님으로 인해서 힘이 난다ㅎㅎㅎ





저녁은 산들애찬 반찬과 친정에서 보내준 돌미역이랑 삼남매 은주언니께서 주신 김치까지 추가해서 진수성찬^^

돈을 좀 아껴보겠다고 라온식단 가격 주3회는 345000원으로 한달동안 시장에서 반찬도 사보기도 하고 다른곳에 시켜도 먹어봤는데

결론은 나는 이 가격으로 산들애찬처럼 여러국이나 반찬을 할수없고 사다먹는것도 한계라는걸 느꼈다
매번 같은 국에 같은 반찬들이었고 자주 시장을 가야하는게 너무 힘들었다 ㅎ
그리고 산들애찬은 적립금도 있기에 모아서 적립금 사용도 가능하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하하형제가 좀더 클때까지 향휴 몇년간은 좀더 시켜먹기로 결정했다ㅎㅎㅎ

몇년간 산들애찬 반찬을 먹었음 솔직히 질린만도 한데
세 남자는 주는대로 잘 먹고 내 입맛이 모든 음식을 다 맛있어하고 잘 질리지 않는다
그래서 잘 먹는듯하다ㅋㅋㅋㅋ

매번 같은 반찬으로 질린 분들이나 아님 산모식단이나 저염식의 유아식단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인 산들애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