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상상나라 아이와 가볼만한곳 다둥이들 강추~ 초등 저학년까지~상상나라 갈때 팁!!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상상나라 아이와 가볼만한곳 다둥이들 강추~ 초등 저학년까지~상상나라 갈때 팁!!

자체발광 낄 2024. 2. 3. 20:33
728x90
반응형

상상나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다둥이들 강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상상나라 갈 때 팁!!

 

예전부터 가야지 했었는데 서울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 넘쳐나고 거기에다 무료인데도 많아서 미루다 이번에 키즈오토파크를 오게 되면서 겸사겸사 오게 된 상상나라~~~!!
이렇게 좋을줄 몰랐다 일찍 데리고 올걸~~!!ㅎㅎㅎ

상상나라는 작년부터 서울다둥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서울은 2명 이상이면 다둥이 맘에 포함~룰루랄라ㅎ
사전예매 때는 가격이 나오지만 입장권을 살 때 다둥이카드를 내밀면 0 무료이다

상상나라는 서울대공원 정문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이것 또한 서울 다둥이는 50% 할인이 된다

상상나라는 오픈런이 가장 좋은 거 같다
오픈런을 못한다면 12시 전에는 꼭 도착을 하는 게 맞는 듯
왜냐면 3층에 간단하게 도시락을 사 와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날 입장료만 소지하고 있으면 무한 재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매 회차 인원이 꽉 차지 않는 이상 앞시간으로 시간대 변경 앞시간으로 땅기는 건 가능^^

반응형


우리는 10시에 15분에 도착해서 10시 30분에 키즈오토파크에 갔다 12시에 왔는데 예매시간이 1시였다
말씀드리니 12시로 변경을 해주셨다
그리고 재입장이 가능해서 대부분 오픈런을 해서 점심시간대는 밖에서 음식을 사 오시거나 드시고 다시 와서 노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다 보니 2시 이후에는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고  바글바글~~!!
우리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2시가 조금 넘어서 나가는데 주차장은 만차~주차장 밖 도로는 차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다

가려면 무조건 일찍 가야 하는 걸 느낀 날이었다
전시관 입구 앞에 무료 물품보관함도 있으니 겨울옷이나 가방은 거기다가 넣어두고 필히 입장하기
아이들 따라다니다 보면 겨울인데도 땀이 난다ㅎㅎㅎ

층마다 손 씻는 곳 정수기가 있으니 따로 물도 필요 없고 너무 좋았다
입장하자마자 3층부터 돌기~!!
3층에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서대로 있는 듯?
지하는 아이들이 거의 없었다ㅎㅎㅎ









3층부터 돌았어야 하는데 몰라서 1층부터 돌았다ㅎ
1층도 사람들이 바글한데 나중에 가보면 3층은 진짜 더 바글바글하다 점점 사람들이 많아진다ㅋㅋㅋㅋ
그림 그려서 물고기 비늘 만들어주기~!!









그림자놀이~!!










신나게 신나게 댄스~댄스~!!










퍼즐을 끼워서 동물 만들기~~!!
오~~ 집중력 최고인데ㅎ






.

이건 뭐지? 예뻐서 한컷~!!ㅎ










첫째랑 한참을 웃었다 얼굴이 여러 형태로 변한다










인기 많았던 팽이 돌리기~~!!









이게 뭐라고 어린아이들은 뒤집어진다
밑에 둥근 판을 주워서 올려놓기에 바쁜데 이게 웃긴가 보다? 신기하네ㅎㅎㅎ









인형극장~~!!











그림 속을 기구를 이용해서 보면 동물들이 보인다








사람들이 쪼르륵 앉아서 뭐 하나 싶어서 보니 그림 그리기~~!!








퍼즐을 맞추면 그림 속 동물이 움직이면서 그 동물에 관해서 설명을 해준다








우린 1층을 둘러본 후 지하 1층으로 내려갔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 1층과 상반대가 딱 두 팀이 전세 냈다ㅋㅋㅋㅋ
애벌레 기어가는 소리부터 벌레가 풀 갉아먹는 소리 등 미세한 소리들을 들을 수 있다









힘차게 힘차게 둥~둥~둥~!!









소리를 키울수록 소리가 커지는 게 눈으로 보인다








지하 1층을 휘리릭 돌고 2층으로 고고씽~~!!
여기서 정말 예쁘게 사진 찍어주고 싶었는데ㅎ









열심히 운동을 하면 물이 나오고 식물들이 자란다ㅎ
2층은 힘 빼기에 좋은 체험이 많다ㅎㅎㅎ








호두과자 굽기~~!!
이게 뭐라고 전속력으로 페달을 돌린다
어떤 여자 친구는 19초에 호두과자를 다 굽던데 정말 대단~^^










즙 짜기~~!!ㅎ











귀요미들 사이에 낀 첫째~!!
첫째는 정말 열정적으로 하던데 귀요미들은 내 월아~세월아ㅋㅋㅋㅋ












똥이 거름인가? 무얼로 만들어지는 과정이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구나ㅎㅎㅎ










핑크 손잡이를 돌리면 위에 전구가 색색깔로 켜지는데 정말 예쁘다~!!









지친 세 남자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3층~!!
이걸 하기 위해서 상상나라에 온다는 말들도 있던데ㅋㅋㅋㅋ
다른 곳은 아무 때나 들어가서 할 수 있지만 3층 한쪽에 있는 이곳은 매회 정시에 시작해서 40분씩 할 수 있다

입장은 아이의 인원제한은 없고 어른은 아이 한 명당 한 명씩만 들어갈 수있다 아빠, 엄마에 아이가 한명이면 아빠,엄마중 한명은 쉬는곳에 가서 쉬고 있음 된다ㅎ 매시간 20분까지 들어갈수 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다
아이들은 신나 하고 부모들은 사진 찍기 바쁜 곳~!!ㅎ








공은 많은 곳에서 가져와서 하면 된다









신기한가 보다~~ㅎ









물이 시원히 다
겨울보다는 더운 한여름에 더 딱일듯하다ㅎ









그나마 종료되기 10분 전쯤부터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좀 빠진다 끝까지 남아서 하는 대견한 아이들?ㅎㅎㅎ









바람으로 공이건 스카프건 이동하는 게 신기한지 계속 보고 있는 둘째~!!








마지막 캠핑장 체험~~!!
지치신 신랑님 멋지게 불멍 하시며 녹다운ㅋㅋㅋㅋ







지치지 않은 아이들은 캠핑 요리를 한다ㅎ

진짜 1층부터 3층까지 오르락내리락거리면서 몇 시간을 왔다 갔다 했다 그래도 지치지 않는 아이들을 보면서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어린 아기가 알까? 싶은데 의외로 4세 미만의 아가들이 많은 걸 보고 놀랬다
내가 보기에 딱 우리 아이들 또래가 딱인 거 같은데 말이다ㅎㅎㅎ

다음번에 키즈오토파크에 면허 따러 올 때 겸사겸사 미리 예약해서 또 와야겠다
오늘도 너무 알차게 보내고 와서 감사한 하루였다~^^

 

2024.02.03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키즈 오토파크 서울

 

키즈 오토파크 서울

키즈 오토파크 서울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인 키즈오토파크~~!! 교육대상은 유아는 만 4세~5세, 초등1학년~3학년 무료교육이며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교육시간은 90분 정도이고 월요일은 휴무 주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