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한글 박물관 한글 놀이터 용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한글 박물관 한글 놀이터 용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자체발광 낄 2024. 1. 8. 19:01
728x90
반응형

한글 박물관 한글 놀이터 용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중앙 박물관 안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에 갔다 한글 박물관에 있는 한글 놀이터로 왔다
시간이 남아서 한글 박물관도 둘러보고 화장실도 갔다 온 후 신발장에 신발 벗고 시간에 맞춰서 입장~~!!

입구부터 시끌벅적 우리 동네, 디지털 간판 만들기, 나도 간판 디자이너 등 놀거리 할 게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냅따 중앙으로 뛰어가서 50분 동안 땀 뻘뻘 흘리면서 논다고 입구 쪽에서는 체험을 못해봤다 아쉽~ㅎ













50분이 종료되고 나올 때야 관심 가지고ㅠㅠ
어찌나 아쉽던지ㅎㅎㅎ











꿈꾸는 나의 방~~!!
밤하늘에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나의 맘을 붓으로 그리면 별과 구름이 나타나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곳 그림이나 글씨 맘껏 쓰기ㅎㅎㅎ










반응형

ㅇ 쌓기 놀이~~!!
가족 글자를 찾고 한글 블록으로 멋진 작품 만들어보기










ㅁ 쉼터~~!!
남자아이들은 무조건 높은 데를 올라야 직성이 풀리는지? 왜 자꾸 저기를 올라가는지 이해불가ㅎㅎㅎ










ㅅ 그물놀이~~!!
방방이도 뛰어보고 여기서 잡기놀이도 하고 땀 뻘뻘~~!! 이렇게 노는 게 맞나 싶은데 나중에는 다른 친구들도 사귀면서 잘들 논다ㅎㅎㅎ










ㄴ매달리기~!!
봉 붙잡고 영차~! 영차~! 하며 올라가 보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 포기하고 사진 한컷~~^^











ㄱ 미끄럼틀~~!!
미끄럼틀은 어딜 가나 인기~^^









미로 속 자음 찾기 게임~~!!
생각보다 쉽지 않나 보다 ㅎㅎㅎ
처음에는 1분이 넘더니 계속하다 보니 1분을 넘기지 않고 자음들을 찾아낸다ㅎ

한글에 관심 가지기 시작한 아이라면 강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좀 괜찮을 것 같고 그 이후 아이들은 많이 시시할듯하다
시간도 딱 50분이라서 금세 지난다ㅎㅎㅎ

2주 전에 용산 국립 중앙박물관의 어린이 박물관을 예매하고 일주일 전에 한글 박물관의 한글놀이터를 6일에 예약해서 잘 다녀왔다
한 번만 갔다 오기에는 너무 볼거리, 체험할게 많은 곳 같다

예매하기가 선착순인데다 00시에 예매하서 좀 피곤하지만 무료인데다 중앙박물관 주차장에 주차하니 다둥이카드 소지자는 할인까지된다 ㅎㅎㅎ  한 번쯤 가보는 걸 강추~~!!ㅎㅎㅎ

 

2024.01.08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국립중앙 박물관 어린이 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용산 가볼만한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