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닭강정 맛집 허니 닭강정 목동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닭강정 맛집 허니 닭강정 목동점

자체발광 낄 2023. 2. 16. 18:39
728x90
반응형

닭강정 맛집 허니 닭강정 목동점

 

학원을 다녀온 첫째가 당당하게 요구했다
오늘 오전에 숙제도 열심히 하고 학원에 가서 열심히 공부도 했으니 닭강정을 자기 용돈이 아닌 엄마돈으로 사달라고ㅎㅎㅎ

매번 할아버지한테받은 용돈을 뺏겨먹는 재미가 솔~솔~했는데 이제 만원밖에 안 남다 보니 안 되겠었나보다 사달라고 하는 걸 보니ㅋㅋㅋㅋ







전에 집근처 허니 닭강정에서 맛있게 시켜 먹던 것이 기억나서 바로 포장주문을 했다
목동점 허니닭강정은 오후에 문을 여시긴하는데 시간은 몇 시인지? 알 수가 없다ㅎ
매번 상황에 따라 바뀌시는 거 같다

나는 영업시간이 들쑥날쑥 인데는 별로던데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맛이 있으니 사 먹는 수밖에 없지~~~ㅎ







국물떡볶이도 별미라서 함께 시켰다~


반응형






간혹 시장에서 사먹는 닭강정은 닭누린내가 날 때가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다
뚜껑을 열자마자 후다닥 포크로 먹어대기 시작하는 아이들~~!!
야들아 어른먼저 먹어야지 엄마도 좀 먹자ㅎㅎㅎ
달콤하니 맛있다ㅎ






국물 떡볶이가 이렇게 매웠었나? 아님 내가 요즘 진짜로 다이어트를 해서 매운 건가 전보다 매워서 놀랬다
다이어트를 한다면서 떡볶이를 먹는 건 말뿐인 거 같은데ㅋㅋㅋㅋ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매운데 쫀득하니 맛있다 보니 결국엔 물에다 씻어서 아이들에게 줬다
씻어주니 호로록호로록 잘도 먹는다ㅎ

이게 저녁이면 좋으련만 아니죠? 간식이죠~~~
신랑님 오시기 전에 어서 밥 하러 가야겠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