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떡볶이 맛집 또 보겠지 붕붕허니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떡볶이 맛집 또 보겠지 붕붕허니점

자체발광 낄 2023. 2. 7. 14:43
728x90
반응형

홍대 떡볶이 맛집 또 보겠지 붕붕허니점 다 아는 그 맛있는 맛ㅎ

 

아이들을 보내고 오랜만에 동생 만나러 홍대로 고고씽~~!!
한참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가 배꼽 알람이 울려서 뭘 먹지? 하다 또 오겠지 떡볶이에서 떡볶이를 먹기로 했다

11시 30분 오픈인데 우린 32분에 도착했는데 헐~~ 자리가 딱 하나 남아있다
어찌 됐든 오~~ 예~!!ㅎㅎㅎ
우리가 앉자마자 사람들이 줄줄 들 들어오다 멈칫하다 명단을 적어놓고 나가버린다

우린 즉석떡볶이 2인이랑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시켰다

2021.07.0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연남동 붕붕허니비점>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연남동 붕붕허니비점>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오랜만에? 아닌 것 같은데 너무 자주 홍대를 가는 거 같다 홍대를 다녀올 때마다 일주일씩 젊어지는 것 같다ㅋㅋㅋㅋ 동생이 5대 떡볶이 집이라고 또 보겠지 떡볶

queenohora.tistory.com






난 떡볶이의 떡볶이파가 아니라 어묵 파인데 여기 안에 있는  떡볶이는 진짜 쫀독쫀독하다
어제부터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걸 먹고 싶었는데 바로 내가 원하는 맛ㅎㅎㅎ
깻잎까지 더해지니 풍미가 말해뭐함~~ 먹어야지ㅎ

반응형








꾸덕한 갈릭소스에 매콤달짝지 근한 떡볶이를 먹으면
진짜 금상첨화이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이다ㅎ








마지막은 항상 날치알 치즈볶음밥으로 마무리~~!!
배가 터질 것 같아도 토할 것 같아도 꼭 먹고 가야 밤에 잠을 편히 잘 수 있다 안 그럼 생각이 계속 나서 불면증에 시달리게 된다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박박 긁어먹었다
오랜만에 동생을 만나서 좋았고 맛있는 떡볶이도 먹어서 좋았다  

여기는 웨이팅이 정말 길어서 오픈전에 가는 걸 추천한다 맛은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서 가면 후회는 안 할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