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더달달 목동 중앙점 아이스크림 할인점 분식맛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더달달 목동 중앙점 아이스크림 할인점 분식맛집

자체발광 낄 2022. 11. 17. 18:51
728x90
반응형

더달달 목동 중앙점 아이스크림 할인점 분식 맛집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 없듯이 우리 아이들은 학원 다녀오는 목요일마다 더달달에서 군것질을 한다

그도 그럴것이 목3동에 위치한 더달달은 아이스크림, 과자뿐만 아니라 분식도 팔고 있기 때문이다 진짜 싸고 맛있다ㅎ

더달달은 오픈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로 되어있는데
내가 운동을 끝내고 지나가는 11시에 문이 열려있고 떡볶이도 만들어져 있는 걸 보면 좀 더 일찍 여시는 거 같다
휴무는 일요일이다








아이스크림 할인점답게 여러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쫘~~~ 악 진열되어 있다 ㅎ
내가 좋아하는 호두마루와 비비빅도 보인다





아이들은 벌써 자기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고르고 있다
지갑에 백원짜리 몇 개만 들어있으면서도 그 돈으로 살 수 있다고 신나 한다ㅋㅋㅋㅋ

여러 종류의 젤리, 사탕, 과자 등도 싸게 팔고 있어서 아이들의 눈이 쉴 새 없이 돌아간다 ㅎ
음료수와 순대가 없는 게 젤 아쉽다ㅎㅎㅎ



반응형




슬러쉬는 환타 맛도 있었는데 슬팝을 하신 후로는 콜라맛만 하고 계신다ㅎ
진짜 내가 좋아하는 보석 캔디부터 둘째가 좋아하는 초코볼까지 없는 게 없구나ㅋㅋㅋㅋ







오늘은 신랑님도 안 계시고 저녁밥도 하기 싫어서 아이들을 꼬셨는데 역시나 오케이를 해서 더달달에서 떡볶이, 튀김, 어묵, 슬팝을 사 왔다
슬팝은 케첩, 머스터드, 양념 세 가지 소스가 있다

원래 이 자리가 치킨집이었는데 리모델링을 하고 더달달로 바뀌었는데 이모가 그대로다
그래서 그런지? 떡볶이도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너무 많이 맵지 않아 맛있지만 튀김이 진~~ 짜 바싹하니 예술이다ㅎㅎㅎ








다이어트한다고 1인분씩만 사 왔는데 역시나 모자란다
아이들이 365일 다이어트를 하냐고 이제는 다이어트의 다자도 꺼내지 말란다ㅋㅋㅋㅋ

신랑님 안 계실 때 쏘~~ 옥 빼서 환골탈태 좀 해서 오시면 놀라게 해 드릴라 했는데 역시나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너진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