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네일아트엔 오호라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네일아트엔 오호라

자체발광 낄 2022. 6. 26. 20:55
728x90
반응형

네일아트가 하고 싶을땐 오호라

40대가 된 후로는 다른건 몰라도 운동과 네일은 꼭 하려고 한다
처음에는 네일샵에서 언니들과 수다떨면서 네일을 받는 그시간이 힐링이고 너무 좋았는데

긴 코로나로 단골 네일샵도 문을 닫고
가던 네일샵은 25000원에 젤네일을 받을수 있었는데 여기만큼 싼곳도 없고 해서 찾아보다 알게된 오호라~~~!!






오호라는 셀프로 본인이 하는건데
나같은 똥손도 네일샵에서 얼추 받은 느낌이 난다
네일샵에서 받은 느낌이 아니라 얼추받은 느낌ㅋㅋㅋㅋ
지금은 9900원에 여름특가도 있어서 19800원에 손이랑 발을 할수있는걸로 하나씩 샀다

네일샵에서 하면 손발하면 적어도 5만원이상인데 19800원에 손과발을 할수있고 무엇보다 2~3번이상 할수있으니 완전 득템인 셈이다ㅎㅎㅎ

뜯어보면 요렇게 들어있는데 설명서가 없어도 어찌해야 하는지?이해가 다 간다





오호라 젤을 붙이기전 손톱 정리를 해줘야 하는데 귀찮아서 패스~~~!!
어짜피 멀리서 보면 네일샵에서 한마냥 얼추?예쁘기에 그냥 하기로 하고 알코올 솜으로 한번 쓰~~윽 닦아줬다ㅋ





발톱은 요걸로ㅎㅎㅎ
오호라가 좋은게 첫 가입하고 구매시 막 퍼준다

젤을 굽는 기계도 주고 탑젤도 준다 ㅎ






오호라를 몇번 사용해본 후 알게된건 손톱에 붙일때 윗부분을 계속 눌러서 쫙 붙게 한후 굽어야 윗부분이 잘 떨어지지않는다

귀차니즘으로 빗이 아니 손으로 머리카락을 빗다보니 계속 손톱 윗부분에 걸려서 떨어졌었는데
윗부분을 딱 누르고 아랫부분도 딱 누리니 손톱에 젤네일이 쫙 붙고 구우는걸 몇번하니 덜 떨어진다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나는 오호라를 몇번 사용하고서야 알게된 사실ㅋㅋㅋㅋ

단점은 네일샵이나 오호라나 몇번하고 나면 손톱이 얇아지고 하얗게 뜯긴다
그래서 나같은 경우는 한달정도는 네일을 안하고 손톱이 건강하게 길어질때까지 기다렸다 다시한다

그래도 네일을 안하는것보다는 하는게 나는 힐링이 되고 좋으니까ㅎㅎㅎ
작은거 하나로 힐링이 된다면 만족^^





발톱색도 맘에 든다
발이 탔고나ㅋㅋㅋㅋ

손톱이랑 발톱이랑 하고 나갔더니 네일샵 다녀왔냐고 물어보는 학교 엄마들ㅎ

오호라에서 구입해서 집에서 셀프네일 했다니 정말 잘했다고 놀랜다
나같은 똥손도 네일샵에서 한것같은 느낌을 얼추들게하는 오호라~~~~!!
기분전환 하고픈 이들에게 강추~
나보다 똥손을 본적이 없기에 웬만한 사람들은 나보다 예쁘게 잘할듯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