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강남역 주차장 <모두의 주차장>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강남역 주차장 <모두의 주차장>

자체발광 낄 2022. 4. 16. 20:15
728x90
반응형

강남역 주차장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항상 싸게 주차!

오늘은 강남역 지하상가에 볼일이 있어서 강남역 근처에 주차할 곳을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알아봤다

마을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가면 바로 가긴 하지만 두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는 나나 신랑님이나 요즘은 기가 딿린다ㅋㅋㅋㅋ

오랜만에 고양이 부엌도 갈 거라서 하루 종일 강남역 주변에 주차할 곳을 알아봤다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최대 강남역 지하상가와 가까운 곳으로 결정!

강남역 주변의 주차장은 진짜 싼곳이 내가 알기로 1시간에 3000원이고 하루 종일은 15000원 이상 인걸로 알고 있다
이것도 싸다고 하는 분들도 있으니 말다했지~~~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알아본 주차장은 하루 종일에 7000원ㅎㅎㅎ
정말 싸고 좋다~그리고 지하철 바로 근처~^^







* 결제 전 주의 사항과 입출차 주의 사항을 꼼꼼히 읽어본 후 구매를 하면 된다

오전에 키즈치과를 갔다 점심을 강남역 근처 고양이 부엌에서 떡볶이를 먹었다

아이들과 천천히 강남역 지하상가도 둘러보고 주변에서 놀다 돌아오는데 주차비 걱정이 안돼서 마음이 편했다ㅎㅎㅎ
나는 주차비가 너무 비싸면 마음이 불편하다ㅋㅋㅋㅋ


반응형






5시간 이상 주차해두었지만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알아보고 주차한 곳의 주차비는 7000원 ㅎㅎㅎ
정말 싸게 잘 다녀왔다~

매번 어디를 갈 때마다 나처럼 주차요금이 걱정이신 분들은 모두의 주차장 앱을 깔아서 이용해보시길 추천한다

매번 주차비를 아낄 때마다 기분이 너~~ 무 좋다ㅋㅋㅋㅋ
모두의 주차장 앱을 누가 만들었는지?
너무 잘 만들었다 무한 박수를 쳐주고 싶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