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문화 체육센터 5월달 프로그램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문화 체육센터 5월달 프로그램

자체발광 낄 2022. 4. 30. 11:02
728x90
반응형

목동 문화 체육센터 5월달 프로그램

벌써 2022년 4월달이 하루밖에 안남았다
다음주부터는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을수도 있다란 말도 나오고 있는 상황~~!!






코로나 이후에 요즘 가장 활기찬것 같다






초등맘이 된 후로 한시간 단위로 아니 몇분단위로 아껴써야 하는 상황~~!!
그래도 운동은 포기못하지~~^^





올해도 이어서 발레를 등록해서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맞다
초등학 저학년이 이렇게 일찍 오는지? 몰랐다
밥먹고 11시50분이 아니면 12시30분이라니ㅠㅠㅎㅎㅎ

그래도 밥은 먹고 와서 천만 다행~!!






오전에 무얼할까? 하다가 3월달부터 필라테스를 신청해서 하고있다
이거 정말 재미있고 넘 좋다

필라테스 선생님도 내맘에 쏘~~옥 ㅎㅎㅎ
정말 긍적적이시고 너무 좋으시다
정말 제대로다~

발레를 배울때는 몸이 부드러워지고 라인이 잡혀갔다면
필라테스는 라인보다는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 ㅎ 그렇다고 몸무게가 퐉~줄거나 그런것보다 바지가 좀 헐렁해지고 팔뚝이 좀 빠져있다

덜렁덜렁 거리던 살들이 제자리로 단단하게 자리 잡혀가고 있다ㅋㅋㅋㅋ





다둥이 2인부터 30%DC 또한 되서  더 좋은 목동 문화체육센터 강추~~~!!!ㅎㅎㅎ
필라테스 정말 강추~~!^^

올 여름 더욱 건강하게 더욱 핫하게 보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