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울 어린이 대공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울 어린이 대공원

자체발광 낄 2021. 10. 14. 14:24
728x90
반응형

서울 어린이 대공원 가을소풍 장소로 딱이야^^

 

서울 어린이 대공원으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은
매일 오전 5시~오후 10시까지이며
동물원은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이다

연중무휴로 진짜 아이들과 갈 곳이 없으면 서울 어린이 대공원으로 고고씽을 하면 된다ㅎ

주차는 갈 때마다 구의 문쪽에다 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넓은 들판과 조금만 걸어가면 동물원이 있어서 편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돗자리를 펴고 사 온 음식들을 맛나게 먹은 후 바로 넓은 들판으로 뛰어나가는 아이들^^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 일찍 올 수 없다면 점심시간대를 공략하면 좋다
일찍 오시는 분들이 왔다가 점심시간쯤에 많이들 다른 곳으로 가시기에 우리 가족은 매번 쉽게 주차를 하고 있다ㅎㅎㅎ





뭘 보나 하고 따라 올라가 보니 물개들이 있다ㅎㅎㅎ
그래서 올라갔던 거구나ㅎ






얼룩말^^
정말 깨끗하게 잘 찍힌 듯ㅎㅎㅎ
첫째가 지브라 지브라 하며 유치원에서 배운걸 잘 써먹는다ㅎ





표범^^

하이에나^^






미니 말^^
매번 어린이 대공원에 와서 동물을 보는데도 뭔 동물인지? 잘 모르는 나는 왜 그런 거일까?ㅋㅋㅋㅋ
이름들이 생각이 안 난다ㅋㅋㅋ






사실 매년마다 추석 전후로 서울 어린이 대공원을 목적에 의해서 오는데 그건 바로 요 자리에서 추억사진을 찍는다는 것이다

매년마다 이 자리에서 찍을 때마다 감회가 새롭고 감사하다 벌써 8년째다ㅎㅎㅎ

2021.10.09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찍기<서울 어린이 대공원>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찍기<서울 어린이 대공원>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 찍기 <서울 어린이 대공원> 신랑님과 2013년 소개팅 일주일전에 어디서 볼지를 고민하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처음 보기로 했었다 그때 나는 옷가게를 하고

queenohora.tistory.com






가격도 물어보지 않고 사줬더니 낭패ㅠㅠ
하나에 오천 원ㅠㅠ 너무 비싸다
그래도 이왕 샀으니 맛나게들 먹어라
정말 맛나게 쪽쪽 춥다고 하면서도 다 먹은 아이들^^

이 애미는 저 통을 버리는 게 아까워서 집에 가져왔다는 저 통으로 할 것도 없는데 ㅋㅋㅋㅋ

동물원도 구경하고 추억사진도 찍고 볼일 다 본 후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는 맘껏 뛰어놀기에 집중ㅎㅎㅎ
형아하고 놀고 싶어서 형아를 꼭 붙잡고 온다ㅎ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아이 두명만 있어도 아니 한 명이어도 재미나게 할 수 있다  나중에는 주변의 아이들도 함께 ㅎㅎㅎ






어디 가든 빠질 수 없는 비눗방울 놀이
비눗방울만 봐도 신이나나보다~~~^^
비눗방울을 잡으러 뛰어다니는 아이들ㅎㅎㅎ






다이소에서 산 비행기^^
너무 가벼운 탓에 잘 날아가지 않아 속상해하고 있던 차에 아빠의 도움으로 잘 날리게 되자 정말 좋아한다
막판에는 다 부서지고 ㅋㅋㅋㅋ






마지막 하이라이트
남자아이들이라 역시 뛰면서 하는 공놀이가 최고다
땀 뻘뻘 공놀이까지 다 한 후에 물 한 모금 마시러 자리로 돌아오는 아이들^^

아이들과 잘 놀아주시는 신랑님 덕분에 나는 정말 편히 있다 왔네ㅎㅎㅎ 감사해요♡

 

2020.10.10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서울 어린이 대공원

 

서울 어린이 대공원

코로나로 부분개장이어도 너무나도 좋은 서울 어린이 대공원^^ 우리 가족은 1년에 한번 추석연휴가 지나는 시점으로 가족 사진을 찍으러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 소풍을을 간다 나를 뺀 가족사진!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