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찍기<서울 어린이 대공원>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찍기<서울 어린이 대공원>

자체발광 낄 2021. 10. 9. 20:34
728x90
반응형

매년마다 같은 장소에서 추억사진 찍기 <서울 어린이 대공원>

 

신랑님과 2013년 소개팅 일주일전에 어디서 볼지를 고민하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처음 보기로 했었다

그때 나는 옷가게를 하고 있었고 근처에 서울 어린이 대공원이 있었다ㅎㅎㅎ
장사가 안될때마다 휘리릭하고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 와서 머리를 식히고 갔었는데 아~~ 추억 돋네ㅋㅋㅋㅋ

먼 거리임에도 흔쾌히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만나자고 했던 신랑님^^
첫 만남이었지만 어색함 없이 보자마자
"저기 서보세요 제가 사진 한 장 찍어드릴게요~"라고 했었는데

그 첫 만남 이후 1년 뒤에는 결혼을 하고 다시 그 장소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다ㅎㅎㅎ
그 뒤로 추석 연휴 전 후로 서울 어린이 대공원으로 소풍을 와서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매년마다 주님의 은혜 아래 건강하게 잘 크고 있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감사하고 여전히 한결같이 자상하신 신랑님께 감사하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 매점 앞 나무라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 매년마다 사진을 찍는다고 잠시만 비켜달라고 실례를 무릅쓰고 말씀드리는데도 흔쾌히 비켜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하다

매년마다 찍는 이사진은 이 나무가 뽑히지 않는 이상, 서울 어린이 대공원이 문을 닫지 않는 이상
계속될 것 같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