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싸고 머리 잘 하는 집<정다연 헤어>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홍대 싸고 머리 잘 하는 집<정다연 헤어>

자체발광 낄 2021. 9. 12. 09:39
728x90
반응형

홍대 싸고 머리 잘하는 집 <정다연 헤어>



진짜 맘에 드는 헤어샵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작년부터 다니기 시작한 홍대 정다연 헤어^^

작년에 목동 *이드 밤 헤어숍에서 개판 오 분 전으로 염색을 하고 이돈주고 이럴 거면 차라리 홍대나 이대에서 싼 가격에 하자 생각하고 찾다 찾은 보석 같은 정다연 헤어 ㅎㅎㅎ






진짜 두달에 한번 하는 뿌염부터 두 달 전에 한 C컬 파마까지 너무 맘에 든다
동생도 맘에 든다고 여기에 정착ㅎㅎㅎ

내 얼굴 사진도 찍어 올리고 싶은데 내가 얼굴 풀셋팅을 안 해서ㅋㅋㅋㅋ
패스하고 첫째 이발하는 거만 찍었다ㅎ





더벅머리로 귀도 가리고 너무 지저분했었는데 이번에는 아빠표 이발이 아님 부원장 선생님의 전문가의 솜씨를 느끼고 싶어서 데리고 왔다

역시나 아이들 머리도 잘 만지신다
아이라고 반말을 하시지 않으시고 아이에게 존대를 해주시며 계속 가만히 잘 있다고 칭찬해주신다

집에서 이발을 하면 난리도 그런 난리도 없는데 여기서는 샴푸까지 30분 안에 끝났다
내 뿌염까지 해서 1시간 30분밖에 안 걸렸다
가격은 나 뿌염에 3만 원, 아이 이발에 13000 원해서 43000원 가격까지 착하다ㅎㅎㅎ


이쁘게 둘 다 머리를 하고 나와서 신랑님과 둘째를 만났다
신랑님께서 이걸 물어보고 싶으셨나 보다 ㅎㅎㅎ
"아빠가 잘 잘라? 부원장 선생님이 잘 잘라?"
"부원장 선생님이 더 멋있게 잘라요~"ㅋㅋㅋㅋ






뉘 집 아들인지? 진짜 잘 생겼다
고슴도치 맘ㅋㅋㅋㅋ
다음에 이발하러 또 가자!!
아이 머리도 뿌염도 파마도 싸게 예쁘게 잘해주는 정다연 헤어~~
헤어숍 유목민들 여기 정다연 헤어로 가서 머리 한번 해보면 진짜 나처럼 정착하게 될 듯ㅋㅋㅋㅋ

2021.04.27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홍대 뿌리 염색&염색 잘하고 싼 미용실<정다연 헤어>

홍대 뿌리 염색&염색 잘하고 싼 미용실<정다연 헤어>

홍대 뿌리 염색&염색 이렇게 잘하고 싼 곳은 처음이야 <정다연 헤어> 오랜만에 드디어 맘에 드는 미용실을 찾았다 바로 정다연 헤어 ㅎㅎㅎ 원래는 이대까지 가서 예쁘고 싸게 머리를 했었는데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