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추석 기차표 예매 빨리하는 방법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추석 기차표 예매 빨리하는 방법

자체발광 낄 2021. 8. 30. 10:31
728x90
반응형

추석 기차표 예매 실패 없이 빨리 성공하는 방법

우선 예매기간이 아직은 아니라서 들어가서 예매를 할 수 없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들어가 본다

코레일톡에 들어가면 화면이 이렇게 나오는데 본인이 타고 갈 기차는 언제 예매를 해야 하는지 체크해본다 나는 9월 1일 수요일 7시^^

그다음 추석 승차권 예매로 들어가 본다





회원번호, 비밀번호를 알아내서 자동으로 해놓는다
또한 아침 7시 전에 와이파이 대신 LTE로 바꿔놓는다

처음에 코레일톡으로 친정 가는 기차표를 예매하다 너무 느려서 안 되는 줄 알고 예매 중 나온 적이 있는데 절대 나오지 말고 기다린다

기다리다 보면 된다 예매시간은 3분ㅎ
위에 시간이 나오고 시간이 계속 지나가다 보니 처음에는 안절부절 막 떨리고 그러는데 하다 보니 그려려니가 된다ㅎㅎㅎ





비밀번호 회원번호를 자동으로 해놓은 후 로그인을 한 후 미리 추석예매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해보면 된다
어디서 어디로 갈 건지? 시간대는 언제로 할 건지?
미리 들어가서 연습으로 해보는 거와 안 해보다 예매 당일 아침에 하는 거랑은 천지차이다ㅎㅎㅎ






3분 안에 왕복을 끊으면 성공!
중간에 시간이 다되서 가는 편만 끊게 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다시 시도하다 보면 된다
다들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하기를 아자~~~!!!^^
아쉽게도 추석연휴에는 다둥이라던지 4인석 디씨 예매가 되지 않는다 ㅎㅎㅎ


추석 기차표 예매당일
수요일 오전 6시59분에 알람을 맞춰놓고 대기하다 딱 7시가 되서 들어갔다 대기인원 560명 가만히 기다리니 금새 빠진다
그전에 연습해본대로 3분안에 추석 기차표 왕복 예매 오예~~^^

추석 기차표를 왕복을 예매 완료하고 나갔다 다시 들어와보니 15846대박ㅋㅋㅋㅋ
다들 정말 부지런하시다ㅎ

진짜 예매전 며칠전에 들어가서 연습해보는거랑 천지차일듯 ㅎ
그리고 59분에 추석 기차표예매 화면에서 대기하다 딱 00되서 들어가면 추석기차표 예매를 더 빨리 할수있다 ㅎㅎㅎ

2021.07.24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KTX 아이들과 함께 탈때 저렴하게 타는 나만의 팁(아이가 2명 이상인 집)

KTX 아이들과 함께 탈때 저렴하게 타는 나만의 팁(아이가 2명 이상인 집)

KTX 아이들과 함께 탈 때 저렴하게 타는 나만의 팁 아이가 2명 이상인 집 <광명역에서 포항역 KTX 245> 친정 포항집을 갈때마다 KTX를 타고 간다 처음에는 몰라서 일반으로 예매하고 갔었는데  성인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