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이들 간식<로제 떡볶이> 본문

육아 정보

아이들 간식<로제 떡볶이>

자체발광 낄 2021. 7. 31. 20:45
728x90
반응형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로제 떡볶이(정윤이 이모표ㅋ)


로제 떡볶이 준비물: 토마토 파스타 소스,우유,쌀떡 한봉지,오뎅 한봉지,비엔나 소세지 한봉지,치즈 2개

친정집에 갈때마다 다른 사람들은 못만나도 친구인 정윤이는 꼭 만나고 온다
아이들도 이모를 정말 좋아한다
깊이 들어다보면 음식 솜씨 좋은 이모가 해주는 로제 떡볶이와 다른 간식들을 정말 좋아한다




이번에는 친구가 로제 떡볶이와 크로플을 만들어줬다 대단혀ㅎ
어쩜 주방도 요렇게 깔끔하게 사용하는지 보고 있음 신기할따름이다ㅎㅎㅎ

옆에서 보니 우선 토마토 파스타병에 있는 소스를 반정도 붓는다
그리고는 우유를 콸콸콸 붓는다

내가 양은 어떻게 해야되노?하고 물으니
친구가 그냥 대충 눈짐작으로 하면된다고
요린이에게는 대충 눈짐작이란 말이 제일 어려운건데ㅋㅋㅋㅋ





맛을보고 토마토소스 맛이 강하면 우유를 좀더 부으면 된다고 하면서 우유를 또 콸콸콸 붓는다ㅎㅎㅎ




어느정도 토마토 소스와 우유가 섞이자 쌀떡과 길게 썬 오뎅과 그리고 비엔나 소세지를 다 때려붓는다






토마토 소스를 국자인가? 주걱인가? 이게 뭐지?암튼 이걸로 뒤적거리며 잘 섞어준다
뭐 별로 안들어가고 뚝딱하는거 같은데 향기도 좋고 비주얼도 맛나보인다





마지막에 치즈 두장을 올려주고 치즈를 살살 녹여준다 흐미 맛있겠다ㅎ





보글 보글 보글 정말 맛있어보인다
냄새를 맡고 거실에서 놀고 있던 둘째가 한입만 하면서 부엌으로 왔다

우리 둘째의 가장 맛있다는 맛표현이 천국의 맛이야인데
한입 먹더니 "음~~~음~~~천국의 맛이야"라고 엄지척을 한다ㅋㅋㅋㅋ

정말 엄청 맛있나 보다ㅎㅎㅎ
첫째도 맛있다며 먹으면서 연신
" 더줘~더 주세요 "를 외친다

나중에는 김에다 밥과 오뎅을 얹어져 냠냠냠 맛있다ㅎ

귀찮을만도 한데 친정집에 갈때마다 자기집에 데리고 가서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뚝딱 만들어주는 친구^^

니가 결혼해서 아기도 낳고 그래서 서울로도 놀러오고 그러면 너희 아이들 간식은 음...내가 맛난걸로 많이 시켜줄께ㅋㅋㅋㅋ
항상 고맙고 사랑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