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자체발광 낄 2021. 6. 29. 17:35
728x90
반응형

홍대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듯^^

 

홍대는 그냥 어디든 다 맛있다 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동생이랑 무얼 먹을까? 하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압구정곱떡을 갔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 위층 삼겹의 신 무한리필 삼겹살 집이 가고 싶어지네ㅋㅋㅋㅋ

압구정곱떡 홍대점의 영업시간은
코로나로로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까지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171m 부근에 있다
심한 길치인 나도 쉽게 찾았으니 누구나 잘 찾을 듯ㅎ




압구정곱떡은 들어가기 전 밖에서도 이렇게 메뉴판을 보고 어떤 메뉴가 있나 볼 수 있어서 참 좋다ㅎ

세트메뉴나 이것저것 다 시켜먹고 싶었는데 소식하는 동생과의 점심인 데다 이제 곧 노출의 계절이기에 적당히 먹기로 하고 들어갔다ㅋㅋㅋㅋ




너~~ 무 마음에 드는 문구다
대한민국 곱떡의 시작은 압구정곱떡입니다
무언가 감동적이다ㅋㅋㅋㅋ



곱창 떡볶이 먹고 볶음밥도 먹을 거지?
당연한 것 좀 묻지 마~~!

이거 보고 동생이랑 웃기다고 깔깔깔^^
어쩜 우리의 마음을 이리도 잘 안다요ㅎㅎㅎ




동생은 차돌 떡볶이를 먹고 싶어 했는데 ㅎ
내가 "내가 쏘는 거니까 내가 먹고 싶은 거 시킨다"하고 한우곱창 떡볶이를 시켰다

그래 놓고선 동생이 만원 주니 얼씨구야 좋다고 냉큼 받는 나ㅎㅎㅎ




긴 가래떡이 익어서 말랑해지면 먹으라고 하시는데
진짜 신기하게 쫀독쫀독하고 맛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자매지만
떡볶이의 떡은 둘 다 잘 안 먹는데 진짜 떡을 다 먹었다ㅎㅎㅎ
금방 한 가래떡같이 쫀똑하고 부드러웠다




신랑님이랑 왔으면 유튜브 먹방 하는 분들처럼 저 긴 가래떡도 면치기? 하면서 먹고 곱창도 그랬을 건데

동생이 창피해할까 봐 참았다ㅎ
그런데 집에 오니 조금 아쉽네ㅋㅋㅋㅋ




바글바글 끊는 거보소ㅎㅎㅎ 진짜 침이 넘어가는 비주얼인데 먹으면 맛있어서 침이 더 생긴다ㅎ

정말 국물도 진하고 칼칼하면서 느끼하니 넘 맛있다
그래서 건강에는 안 좋을 것 같다 그 정도로 너무 맛있다ㅋㅋㅋㅋ





맵기도 중간 매운맛으로 했더니
많이 맵지도 않고 기분 좋게 맵고 조만간 신랑님이랑 데이트할 때 또 와야지ㅎㅎㅎ




떡을 싫어하는 내가 맛있다고 떡을 다 먹었음 떡이 맛있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고 깻잎부터 양배추도 신선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다

특히 곱창이 떡볶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는 것인지? 정말 누가 이런 조합으로 떡볶이를 만드셨는지? 감사하다고 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ㅎㅎㅎ




싸~~~ 악 다 먹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ㅎ
나는 콘치즈 볶음밥으로 더 느끼하게 마무리를 하고 싶었는데
동생이 그건 좀 과한 거 같다고 해서 기본 볶음밥으로 먹었다

기본 볶음밥도 이리 맛있는데 콘치즈 볶음밥은 얼마나 느끼하면서 더 맛있었을는지? 먹어보고 싶구나ㅎㅎㅎ
비가 시원스레 내리는 오늘 오랫만에 동생도 만나서 수다도 떨고 맛난것도 먹고 즐겁고 감사한 하루였다

평범한 떡볶이가 아닌 좀 특색있는 떡볶이가 드시고 싶은날은 압구정곱떡 강추입니다 ㅎㅎㅎ

좋아요와 구독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과 감사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