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푸하하 크림빵 소금크림빵이 유명한 연남동 맛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푸하하 크림빵 소금크림빵이 유명한 연남동 맛집

자체발광 낄 2021. 7. 9. 15:27
728x90
반응형

푸하하 크림빵 소금 크림빵이 유명한 연남동 맛집

또 보겠지 떡볶이를 배 터지게 토 나올 정도로 먹고 나오는데 동생이 여기 푸하하 크림빵이 진짜 맛있다면서 사주겠단다
나는 먹을거리는 마다하지 않는다ㅎ
2021.07.0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연남동 붕붕허니비점>


푸하하 크림빵 푸하하 이름이 웃기다
들어가기 전 한컷을 찍었는데 진짜 매장이 깔끔하다ㅎㅎㅎ




푸하하 크림빵은 매장에서는 먹을 수 없고 포장이나 배달, 택배 주문도 가능한가 보다^^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택배 시켜야지ㅎㅎㅎ

푸하하 크림빵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공원길로 직진하다가 GS25 편의점 골목에 있다

원래는 평일 오전 09:00~ 오후 10시까지였는데 지금은 오픈 시간이 좀 늦어져서 오후 2시에 문을 연다
주차는 매장 앞에 살짝 주차를 한후 금방 사가지고 나오면 되는듯하다 ㅎ





전지적 참견 시점이랑 입 짧은 해님이가 먹었었나보다 집에가서 입짧은 햇님이 영상을 보면서 먹어야지라고 생각하니 즐거웠다




가지런히 크림빵 종류들이 놓여있다
어쩜 우리 집보다 정리가 잘 돼있고 깨끗하냐?ㅎㅎㅎ





동생이 자기가 먹어보니 소금 크림빵과 아이들이 먹기에 그릭 요구르트 크림빵이 괜찮을 것 같다고 두 개를 싸줬다

평소 같으면 몇 개를 더 사달라 했을 건데
또 보겠지 떡볶이집에서도 동생이 사주고 거기서 너무 배 터지게 먹고 온 상태라서
두 개만 사주는데도 그려려니 했다ㅋㅋㅋㅋ

어찌 보면 맨날 얻어먹네 난 가정주부라서 돈이 없다 미안해 말만ㅎㅎㅎ



대표인 소금 크림빵 2500원,
말차 크림빵 2500원,
던 단팥 크림빵 2700원,
그릭 요구르트 크링 빵 2500원,
리얼 딸기 크림빵 2500원,
말차 단팥 크림빵 2800원,
크림빵 4개에 9700원, 6종 세트에는 143500 원이다





집으로 오면서 문득 물어보고 싶은 게 생겨서 동생한테 내가 갑자기 많은 돈이 생기거나

일을 했는데 대박이 나서 돈을 많이 벌게 돼서
너한테 줄 수 있는 돈이 생긴다면 넌 얼마를 줬으면 좋겠어?라고 물어보니

5초의 생각도 안 하고 언니가 20억 정도 벌면 1억 정도 받을게 ㅋㅋㅋㅋ

내가 그건 현실에서 죽었다 깨어나도 안될 일 같은데 하면서 좀 더 가능할 수 있는 걸 생각해서 말해봐 그러니

음 1억이 생기거나 벌게 되면 그냥 언니야 다 써라~ 나도 나름대로 열심히 해서 그 돈 알아서 벌 테니까
이런다
야~~~~ 진짜 내 동생이지만 넘 멋있다 ㅎㅎㅎ




집에 와서 예쁘게 푸하하 크림빵 컷팅 사진부터
차례대로 먹음직스럽게 사진도 찍고 입 짧은 햇님이랑 마주하며 푸하하 크림빵을 천천히 음미하며 먹어보고 싶었는데ㅠ

먹보들이 유치원에서 올 시간이었기에 다 뺏기고 사진도 요거 하나 겨우 찍었다

우와 크림 진짜 장난아니다 거기다 빵이 얅고 촉촉하다
첫째는 한입 먹다가 크림이 너무 많다고 느끼하다고 엄마 먹어하며 주고 둘째는 그것까지 뺏어서 먹고 나서 엄마 또 없어 이런다ㅋㅋㅋㅋ

내 입에는 그릭 요거트 크림빵보다는 소금 크림빵이 약간 짭조름하면서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던 거 같다
다음에는 말차 단팥 크림빵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ㅎ

홍대에 들릴 일이 있으신 분들은 또 보겠지 떡볶이를 먹고 후식으로 푸하하 크림빵을 먹어도 좋을듯하다
프하하 크림빵 위층에 또 보겠지 떡볶이집이 있다
맛집 위에 맛집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