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보양식 몸보신음식 보양식 맛집 몸보신 맛집 가마솥 능이 오리 백숙 신정네거리 맛집 양천구 맛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보양식 몸보신음식 보양식 맛집 몸보신 맛집 가마솥 능이 오리 백숙 신정네거리 맛집 양천구 맛집

자체발광 낄 2024. 7. 11. 11:46
728x90
반응형

 

주차하는 게 쉽지 않은데 다음에는 버스를 타고 가야겠다
겉에서 보거나 처음 문을 딱 열고 들어서면 작은 가게 같은데 안쪽으로 자리도 많고 꽤 넓다
회식을 하거나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았다ㅎ














사장님을 비롯해서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다
무엇보다 예약을 하면 안쪽 자리로 해놓으신다

맛도 맛이지만 나는 이런가게는 처음인듯하다 ㅎ
대부분의 가게들이 몇명이예요라고 물어보고 대부분 모자라요 더 시켜야 해요 라로 말하지~~
여기처럼 친절하게 적당해요 양 많아요 우선 먹어보고 모자라면 그때 더 시키세요라고 말하지 않으니 말이다

난 이 소리듣고 진짜 여긴 잘될 수밖에 없구나라고 바로 생각이 듦ㅎㅎㅎ










반응형

반찬들도 정갈하고 맛있다ㅎ













우리가 시킨 능이오링백숙 한마리~!!
국물이 진짜 진하고 오리가 실하다
난 다리가 네 개나 있어서 이게 뭐지? 이랬는데ㅎ
다리 포함 날개도 커서 네 개가 있던 거였다ㅎ

아이들한테도 맛나게 잘 먹으라고 말씀해 주시고 알아서 포크도 둘째에게 챙겨주신다ㅎ













이모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가시면 먹음 된다
다 먹음 죽도 주시는데 우린 녹두 한 접시도 시켜서 죽 하고 같이 되게 해서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다

무엇보다 오리고기가 진짜 살이 부드럽고 아이들이 먹기에는 너무 좋았다ㅎ
몸보신으로 추어탕만 먹으러 다니다 정말 제대로 된 보양식을 먹어서 기운이 불끈 솟았다
앞으로 오리백숙 먹으러 종종 와야겠다
다음에는 버스 타고 가야지ㅎ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