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울 물 재생 체험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초등학생과 가볼만한 곳 초등학교 3학년 사회책에 나오는곳 마곡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료 체험 무료 주차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울 물 재생 체험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초등학생과 가볼만한 곳 초등학교 3학년 사회책에 나오는곳 마곡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료 체험 무료 주차

자체발광 낄 2024. 6. 17. 21:38
728x90
반응형

몇 주전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알게 돼서 바로 예약한 서울 물 재생 체험관~~!!
초등학교 3학년인 첫째가 사회책에 나온다면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엄청 좋아하고 신기해했다 ㅎ

무료입장에 무료 주차장까지~
단 무료이지만 시간대별 예약과 주말에는 선착순 예약이라 거의 예약이 미리 마감되기에 미리 몇 주 전에  예약해야 한다
주차장도 얼마나 큰지 위에 올라가서 찍어봤다ㅎ
완전 여유롭다~~^^















초등학교 3학년 사회책에 나온 입구ㅎ
책하고 똑같다고 난리가 났다ㅎㅎㅎ

서울 물 재생 체험관의 운영시간은
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이고

운영시간은
1회 차 오전 10시~오후 12시
2회 차 오후 12시 30~2시 30분
3회 차 오후 3시~오후 5시까지이다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 법정 공휴일, 공단에서 지정한 날~^^














7월 1일부터 시작한다는 물놀이장~!!
7월부터는 이 물놀이장도 함께 예약해서 오면 더 좋을 것 같다ㅎ

물놀이장뿐만 아니라 주변이 풀이라서 메뚜기잡기에도 제격일듯하다 풀 위로 방학깨비들이 어찌나 푸드덕 날아다니던지? ㅎㅎㅎ














키오스크에서 예약한 걸 발매한 후 바코드를 찍고 들어오면 된다
1층에 화장실 옆으로 물품보관소가 있어서 화장실 갔다 물품들은 보관하면 된다 겨울에는 옷부터 보관할 게 많은데 여름되니 보관할게 없다ㅎㅎㅎ













입장은 했는데 2회 차로 12시 30분이 아직 안돼서 2층은 시간이 돼야 올라갈 수 있다고 하셔서
1층에서 노는 중~~!!













우리 가족은 어딜 가나 영상시청은 꼭 하는 터라 앉아서 기다려서 봤다 진짜 유용한 내용 한가득~^^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내용ㅎ
















영상 시청을 한 후 바로 2층 미끄럼틀로 고고씽~!!
처음에는 무서울 것 같다고 서로 먼저 타라고 하더니 용기 내서 한번 탄 후 재미있는지 몇 번이고 계속 탄다ㅎ
















반응형

미끄럼틀에서 뒤로 보이는 체험 가득한 물놀이터~~!!
이젠 컸다고 옷이 안 젖을 줄 알았는데 내 생각이 짧았다 커도 젖는구나ㅋㅋㅋㅋ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들은 이곳에서 잠시 쉴 수도 있고 잠시 아이들과 책도 볼 수도 있다 ㅎ
















예쁘게 그림 그려서 뚜껑 끼워넣기



















우리 아이들은 휘리릭 보더니 다른 쪽으로 달려간다
은근 다른 곳에 비해서 층수도 2층까지이고 좁은 것 같은데 알차다
















남자아이들이란...
우리 집만 그런가? 젤 관심 있어한 맨홀 힘 자랑하기를 그렇게 한다ㅋㅋㅋㅋ

















변기 속으로 ㅎ
변기 미끄럼틀? 잘 내려가지도 않는데 좋다고 난리~^^
















전력으로 자전거 페달 밟으며 전기오게 하기ㅎ


















미생물로 물속 깨끗하게 만들기~~!!
아~~ 사실 뭐가 뭔지 기억도 안 난다ㅋㅋㅋㅋ
2층까지 있고 다른 곳보다 내부가 조촐하다고 느꼈는데 웬걸 체험하나 하나 해보는 우리 아이들을 쫓아다닌다고 너무 피곤했다ㅎ

처음에 들어올 때는 1시간이면 충분히 돌아보겠다고 생각했었는데 2시간도 모자랐다ㅎ

진짜 알차게 하나하나 다 보고 나와서 방학깨비도 좀 잡고 옆에 풋살장도 있어서 공놀이도 좀 하려 했는데 배고프다고 난리 치는 아들내미들 덕분에 겸사겸사 밥 먹으러 고고씽~~!!

초등학교 3학년 아이가 있는 집 강추~~!!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물놀이터 물놀이장이 있어서 유아들도 좋을 것 같다
무엇보다 입장료와 주차요금이 무료라 정말 좋았다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