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사랑 시장 맛집 닭강정 맛집 닭똥집 튀김 맛집 금성 닭강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사랑 시장 맛집 닭강정 맛집 닭똥집 튀김 맛집 금성 닭강정

자체발광 낄 2024. 6. 2. 22:50
728x90
반응형

 

6월부터 다이어트하겠다고 선포했는데 선포하니 더 먹고 싶은 이놈의 식탐~~!!
결국 장보러 가신 신랑님께 톡을 보내서 닭강정과 닭똥집 튀김, 치즈볼을 사 오시라고 했다ㅎㅎㅎ

새로 생긴 집인데 맛있을것 같아서 사 오셨단다 ㅎ
받아 들자마자 와~~ 맛있겠다ㅎ














반응형

닭강정이 먹던 닭강정하고는 좀 다르다
뭔가 건강한 맛?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다
튀김옷이 다른 닭강정 집들에 비해서 얇은데 맛있다 신기하네ㅎ














신랑님께서 사장님께서 진짜 맛있다고 포장 내내 어필하셨다던 닭똥집 튀김~~!!
내가 좋아하는 마늘과 고추도 바싹 튀겨있다

한입 먹어보니 왜 어필하셨는지 알겠다
내가 먹어본 닭똥집 중 젤 바싹하고 살이 통통한 거 같다

진짜 맛있어서 내일부터 진짜 힘들게 다이어트해야지를 말하며 먹어대니 세 남자들 그럼 그렇지란 눈빛을 보내며 그냥 다이어트하지 마라고 말한다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새로운 닭강정과 닭똥집튀김 맛집을 찾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구나~이젠 요기로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