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목동점 목동 초등 아이와 가볼만 한곳 다둥이 무료 키즈카페 본문

육아 정보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목동점 목동 초등 아이와 가볼만 한곳 다둥이 무료 키즈카페

자체발광 낄 2024. 2. 17. 16:50
728x90
반응형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목동점 목동 초등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다둥이 무료 키즈카페

 

집 근처에 서울형 키즈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갔다 요즘은 무엇이든 미리미리 예약을 하지 못하면 못 간다~~!! 부지런해야 이용할 수 있다ㅋㅋㅋㅋ
예약은 우리 동네 키움포털에 들어가서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목동점으로 들어가서 예약하면 된다
미리미리 회원가입해서 여기저기 무료 프로그램 이용하기~^^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목동점은 매월 1일, 16일 오전 9시에 선착순예약이며
예비초등학생(2018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가능하다 이게 젤 맘에 든다ㅎㅎㅎ
너무 어린 영유아들이 오면 정신이 없다ㅎ

2시간에 3,000원이고 다둥이카드가 있음 무료이다 주차비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무료인가 보다 주차요금이 없었다 무료로 잘 다녀왔다ㅎ

시간은 평일과 주말이 다른데 우린 토요일 11시 30분~1시 30분까지를 예약해서 다녀왔다
휴무는 일요일, 명절, 법정공휴일~!!











주차는 지하 3층에 하고 지하 2층으로 올라가서 서울형 키즈카페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이 우르르 나오길래 놀래고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부모들이 우르르 내린다

알고 보니 이곳에서 일시 돌봄 프로그램도 있고 아이들만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어서 그걸 하고 나오는 아이들이었다
이런 프로그램들도 미리미리 선착순으로 예약를 해야 한다ㅎ











우리는 일시 돌봄이나 프로그램을 신청한 게 아니고 키즈카페를 이용하는 거라 신발을 넣어둔 후 쭈욱 들어갔다
원래는 엘리베이터 바로 앞 입구에 선생님께서 있으셔서 안내를 해주신다는데 오늘 오전에는 없으셔서 어리둥절~~!!
블로그를 뒤져보고 안 왔으면 멘붕 왔을 듯? 뭐가 많다ㅎㅎㅎ

신발은 안내해 주는 분이 없어서 그냥 맨발로 키즈카페 쪽으로 쭉 들어갔는데 맨발로도 뭐라 하시는 분들은 없었다
모든 선생님들이 하나같이 친절하시다

신발장에서 아이들은 자기 사이즈에 맞는 아쿠아슈즈나 슬리퍼로 갈아 신으면 되는듯한데 화장실 갈 때 말고는 갈아 신을 필요가 없는듯했다ㅎ











반응형

쭉 걸어오면 키즈카페 입구에서 선생님께서 맞아주시고 설명해 주신다
다둥이 카드가 있으면 무료이고 아닌 분들은 카드는 안되고 계좌이체를 해드리면 된다













손 씻는 곳도 따로 있고 화장실은 왜 이리 깨끗한 거니~~^^
생긴 지 한 달 좀 됐나? 그래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다ㅎ










바로 옆에 무료 물품보관함이 있다 옷이나 가방은 이곳에 넣어두고 바로 놀기~!!ㅎㅎㅎ








제일 인기가 없는 곳?
연령상 초등학생 아이들이라서 그런가? 이곳에서 노는 친구들은 드물다ㅎㅎㅎ








여기에서 스티커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우리 아이들은 바로 오락 게임하는 곳으로 고고씽~~~!!
나라도 찍어볼걸 그랬나? 아쉽네ㅎ











여러 보드게임이 있는데 다 재미있고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가득 있다










키즈카페 가면 꼭 있는 그림 그려서 스캐너로 화면에 띄우기~~!!
오늘은 고장이 났는지 이건 안되지만 그림책 색칠하기와 종이 인형 만들기로 아이들이 즐거워했다ㅎ  여자아이들이 많이 앉아있던 곳~~^^









큼지막한 오락 게임기가 2인용으로 3개나 있어서 싸울 필요도 없고 기다림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어떤 부부는 둘이 앉아서 한참을 하시던데 ㅎㅎㅎ

돌봄처럼 아예 아이를 맡길 수는 없지만 봉사하시는 선생님들이 많으시고 다들 친절하시다 보니 부모들도 이것저것 여유롭게 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봉사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을 알 뜬 살뜰 챙겨주신다ㅎㅎㅎ









누가 빨리 도착하나?
이거 은근히 재밌다ㅎ 내 무릎 나가는 줄ㅋㅋㅋㅋ












둘째는 아빠와 보드게임~~!!












첫째는 만화책 보기~~!!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책도 있어서 차분히 앉아서 보기에 좋다










우리 아이들이 못논 곳~~!!
내가 블로그를 적고 있으니 이제야 보고는 이런데도 있었냐고 아이고야ㅋㅋㅋㅋ
진짜 재밌겠던데 미끄럼틀도 있는 볼풀장~^^
화면에 볼을 던지면 화면이 여러 가지 프로그램으로 바뀐다

처음에 들어섰을 때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이게? 별로 넓지 않네 하며 시큰둥했었는데
생각보다 진짜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들로 군데군데 알차게 딱딱딱 되어있어서 동선도 짧고 재밌게 잘 놀다 왔다
2시간이 짧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아직 많이들 모르고 깨끗할 때 많이 많이 다녀와야겠다 ㅎ 어서 예약해서 이번달 또 가야지~~!!

2024.02.09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서울공예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초등학생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료 체험 무료 공방

 

서울공예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초등학생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료 체험

서울공예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서울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초등학생 아이와 가볼만 한곳 무료 체험 무료공방 무료 체험활동을 찾다가 발견한 서울공예 박물관의 어린이 박물관~~~!! 예매하기가 이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