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요리, 체육활동 무료 프로그램 본문

육아 정보

목동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요리, 체육활동 무료 프로그램

자체발광 낄 2024. 2. 1. 10:24
728x90
반응형

목동 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요리, 체육활동 무료 프로그램


반응형

목동보건지소에서 2024년 '가족힐링스토리' 프로그램이 진행된단다
정말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소식~~!
무료로 엄마는 요리를 할 수 있고 그 시간 아이들은 체육활동을 할 수 있다
음식도 아이들 간식으로 돈주고도 못배울 음식들을 가르쳐주시고 만든 음식들을 그날 가져가서 아이들과 먹을 수도 있다ㅎㅎㅎ개꿀~ㅎㅎㅎ

◎ 프로그램 안내
* 대상자 모집: 2/1~모집완료시(선착순이니 어여어여 신청하세요)
* 대상자
- 5~7세 아동과 엄마 함께 참여
* 운영일시
- 3월 첫주 수요일 시작~12주간
- 매주 수, 오후 4시 30분~5시 30분
* 비용 : 무료
* 신청방법
- 전화신청:02-2084-5258
- 방문신청:목동중앙본로 7가길 11

우리 아이들은 어느새 초등학생이 되었다
정말 양천구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너무나도 잘 돼있는 거 같다

나는 목동보건지소에서 대사증후군도 검사받았었는데 6개월 간격으로 관리도 해주시고 너무 좋다
가족 힐링스토리도 정말 돈주고도 못할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니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신청해 보시기를 강추~~!!

 

2023.06.12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오늘은 목동보건지소에서 숙주된장 목살구이를 배웠다 진짜 돈을 드려야 하나 할 정도로 무료이지만 쉽게 너무나도 잘 가르쳐

queenohora.tistory.com

 

2023.03.28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대사증후군 목동보건지소

 

대사증후군 목동보건지소

대사증후군 목동보건지소 길가다가 목동보건지소 직원분을 만나서 대사증후군 예약을 했던 나ㅎㅎㅎ 나는 허리둘레가 넓으시고 뚱뚱한 분들만 대사증후군 검사를 받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