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선물 추천 2만원대 선물 선물하기 좋은오렌지블로썸 고급수제쿠키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선물 추천 2만원대 선물 선물하기 좋은오렌지블로썸 고급수제쿠키

자체발광 낄 2023. 11. 18. 19:04
728x90
반응형

선물 추천 2만 원대 선물 선물하기 좋은 오렌지블로썸 고급수제쿠키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때는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이건 넘 부담스럽지 않을까? 이건 내가 주기에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이걸 사용 잘할까? 좋아할까 등등~~ㅎ

그래서 나는 부담은 없지만 나도 기분좋고 상대방도 기분이 좋을듯한 선물을 해준다
그중 단연 좋은 건 먹을 수 있는 선물인 거 같다ㅋㅋㅋㅋ
그래서 배달 쿠폰이나 상품권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좀 다른 케이스라서 찾아보다 알게 된 오렌지블로썸 수제쿠키~^^

찾아보니 가격도 2만대라서 주는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덜하고 쿠키도 만 원대부터 있어서 좋았다
선물로 두박스만 주문하려다 상세설명에도 그렇고 맛평가도 다들 맛있다고 하길래 한 박스는 우리가 먹으려고 주문을 해봤다ㅎ








기대감으로 기다리다  받자마자 뜯었는데 정말 안이 깔끔해서 좋았다 뭔가 군더더기가 하나도 없는 박스 안~
여름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온다는데 지금은 아이스팩이 필요 없어서 아이스박스 안에 쿠키상자와 쇼핑백만 들어있었다








날씨가 춥다 보니 굳이 1~2시간 냉장보관했다 먹을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윗부분을 그냥 뜯어버렸다
사실 너무 먹고 싶어서 확 뜯어버렸다ㅋㅇㅋ










반응형

쿠키와 쿠움과자 세트로 종류가 다다르다
한쪽은 바싹하고 달달한 쿠키라면 한쪽은 미니 케이크? 촉촉한 미니빵을 생각하면 될듯하다ㅎ








방습제를 포함한 개별 포장으로 더욱 깔끔하고 정갈해 보였다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보기에도 예쁘고 먹음직도스럽고ㅎㅎㅎ

선물을 2일 뒤에 할 거라서 보관방법을 찾아보니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실온보관하면 되고
보관기간은 보관방법을 잘 지키고 미개봉시 쿠키는 6개월, 구움 과자는 1개월이라고 적혀있었다

개봉 후에는 누구나 아는 가급적 빠르게 섭취~
그런데 이런 건 개봉 후에 다 먹지 않나?ㅎ
우린 그런데 다들 아닌가 보다~~ㅋㅋㅋㅋ










시간이 늦어서 하나씩만 맛보자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만 늦은 밤 티타임을 가지게 됐다
알고는 있었지만 그 자리에서 한 박스를 클리어~~!!
오메~~ 내일 얼굴 붓겠구먼~ㅎ

그래도 정말 하나하나가 내입에 딱이었다~~!
진짜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
각자 우유, 커피, 둥굴레 차랑 먹었는데 정말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한 박스 더 시킬걸이라는 후회가 밀려왔지만 어쩔 수 없지~선물을 뜯을 순 없잖아ㅋㅋㅋ

누군가에게 선물은 하고 싶은데 넘 거한건 주기 그렇고 정말 간소 한듯하지만 정성이 보이는 선물이 하고 싶을 땐 오렌지블라썸의 수제쿠키를 추천해 본다ㅎ
또한 이 쌀쌀한 날씨에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고 싶을 때도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