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도티와 영원의 탑 초등학생 강추 이유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도티와 영원의 탑 초등학생 강추 이유

자체발광 낄 2023. 12. 30. 20:21
728x90
반응형

도티와 영원의 탑 초등학생 강추 이유

포인트 남은게 있어서 영화를 보러가자고 했다
솔직히 아이들 영화는 제 돈주고 보기에는 살짝 아까우니까~~!!

별기대없이 보러갔는데 감동도 있고 내용도 있고 눈물 찔금나게 한 도티와 영원의 탑~~!!
정말 재밌어서 놀랬다 왜 이리 재밌는거임 딱 내 수준이었다ㅎㅎㅎ

영화를 다보고 나와서 아쉬운 맘에 도티와 영원의 탑 포스터와 팜플렛을 찾았는데 다 나갔는지? 하나도 없어서 어찌나 섭섭하던지 ㅎ
인증샷 하나 찍고 싶었는데~~

무엇보다 초등학생 첫째 아들이 도티를 너무나도 좋아하는데 도티가 나와서 좋았다 도티 짱~^^
도티가 명문대인 연세대 법학과를 나왔는데 왜 공부를 해야하는지 이유를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할수 있어서 나도 도티를 좋아한다ㅋ
  물론 명문대를 나왔다고 다 잘사는건 아니지만 명문대 나오지 못한 나도 잘살고 있다ㅋㅋㅋㅋ

공부를 해서 명문대를 나오면 무엇보다 기회의 폭이 넓어지고 자기가 원하는 걸 좀더 쉽게 할수있는 길이 열린다고 설명을 쉽게 해줄수 있기에 좋다ㅎ
영화를 다보고 차를 타고 오는길에 도티의 프로필을 보여주면서 도티 형아에 대해 설명해줬다

안그래도 대학전쟁이란 프로그램에서 하버드, 서울대, 연,고대 형아 누나들이 문제도 아주 잘 풀고 거기서 더 두각을 들어낸 서울대 정현민 형아를 보고 반하고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연세대 로고를 보고 또 반해서 자기는 꼭 공부 열심히 해서 서울대나 연대를 갈거라고 다짐하는 모습이 귀여웠는데

오늘은 본인이 너무 좋아하는 도티 형아까지 딱 연세대를 나왔다고 보여주니 눈이 더욱 반짝반짝거렸다ㅋㅋㅋㅋ

첫째야 넘 무리는 하지말고 아직 멀었지만 천천히 공부하는 습관과 학습내공 길러서 서울에 있는 대학교는 들어가자 ㅎㅎㅎ

도티와 영원의 탑보고 나오는길 왜 공부를 해야 하는지 설명해주고 도티의 프로필을 보여주면 좋을듯하다
왜 공부를 해야 하는지? 왜 명문대를 가야 하는지?는 유튜브를 찾아봐도 몇 백개가 나오니 그중 우리 아이가 듣고 이해가 가고 납득이 될 내용으로 말하면 되는거고
그 다음에는 거기에 맞춰서 명문대 탐방을 해야지~~~~!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