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강서어린이 동화축제 주말에 가볼만한곳 강서구 양천구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본문

육아 정보

강서어린이 동화축제 주말에 가볼만한곳 강서구 양천구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자체발광 낄 2023. 5. 12. 15:11
728x90
반응형

강서어린이 동화축제 주말에 가볼 만한 곳 강서구 양천구 가볼 만한 곳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있는데 사서분이 이런 고급정보를  주신다 ㅎ
바로 내일이다~~ㅠㅠ

몇 주전에는 방화 근린공원에서 봄맞이 봄꽃 축제와 불빛축제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동화축제라니
자주 방화 근린공원에서 어떤 축제들이 하는지? 체크를 좀 해야겠다ㅎㅎㅎ

5월 13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시작이라고 나오네~
방화근린공원 근처로 맛집들도 많아서 봄나들이로 아이들과 겸사겸사 내일 가보는 것도 너무 좋을 듯~!!




무엇보다 더 기대되는 동화 속 인물 퍼레이드~
정말 멋질 것 같은 기대 가득~~!! 내일 다른 곳에 가려했는데 어찌해야 할지? 망설여지는구나ㅎㅎㅎ








반응형

아이와 상의해서 하고 싶은 부스번호를 기억해서 부스 오픈시간이 되면 그곳에 서있으면 더 좋을 듯~~!!

예전에 보니 시간에 예약을 한 후 나중에 연락을 주면 와서 하는 식으로 진행을 하는 걸 봤던 터라 ㅎㅎㅎ









우린 이번에도 가게 되면 버스다~~!!
저번 축제 때 봤는데 정말 중간에는 빠져나올 수가 없을뿐더러 행사가 마치고도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엄청나게 걸릴 듯? ㅎㅎㅎ

아이들한테 잘 물어봐서 어디로 갈지 결정해서 이 좋은 날씨를 잘 즐겨야지~~!!
2023.04.22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오늘 2023개화산 봄꽃축제가 있어서 방화근린공원에 갔었다 저녁이 되서어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신랑님께서 근처에 맛집을 알아놓으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