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자체발광 낄 2023. 4. 22. 22:28
728x90
반응형

방화역맛집 방화동맛집 개화산맛집 신촌기사식당

 

오늘 2023개화산 봄꽃축제가 있어서 방화근린공원에 갔었다
저녁이 되서어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신랑님께서 근처에 맛집을 알아놓으셨다고 하셔서 간 신촌 기사식당~^^

무려 26년 전통이란다 기사식당은 말해서 뭐 하누~?
웬만하면 다 맛있지ㅎㅎㅎ
방화근린공원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우리 가족이 앉자마자 주신 보리차~~!!
아이들이 물이 아닌 보리차에 어리둥절ㅎㅎㅎ
귀요미들♡








신촌 기사 식당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7시~저녁 9시까지다
맛있는 녀석들부터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온 듯~^^

방송으로는 불꽃 백반이 많이 나온 거 같던데 우린 아이들이 있어서 돼지 불백에 해물잡탕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다 ㅎ








반찬은 셀프~~!!
반찬들이 다 맛있었다 진짜 계란 프라이 하나만 있으면 완벽한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는 반찬들~ㅎㅎㅎ

반응형










바로 옆에는 잡채와 된장국~!!
된장국이 씀 씀 하니 맛있다 보니 아이들이 어찌나 잘 먹던지 보는 내내 흐뭇함이 밀려왔다~~ㅎ








돼지불백~~!!
상추까지 몇 장 주신다ㅎ









해물잡탕~~!!
진짜 우리 입맛에 딱인 시원한 해물탕이었다
아이들은 국물은 매워서 못 먹는데 실한 게부터 홍합까지 다 건져먹고 맛있다고 엄지 척을 날렸다ㅎ
정말 잘 찾아온 듯~ㅎㅎㅎ

진짜 우리 가족 입맛에 딱인 너무 맛있는 밥집이었다
5월 7일까지 방화근린공원에서 불빛축제를 하던데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촌 기사식당 강추~~!!
방화동 근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맛있는 집밥집을 찾는 분들에게도 강추~~!!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