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개화산 봄꽂 축제 불빛축제 아름다운 빛축제는 5월7일까지 연인들 강추~!!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개화산 봄꽂 축제 불빛축제 아름다운 빛축제는 5월7일까지 연인들 강추~!!

자체발광 낄 2023. 4. 23. 09:47
728x90
반응형

개화산 봄꽃 축제 불빛축제 아름다운 빛축제는 5월 7일까지 연인들 강추~~!!

 

오늘은 2023개화산 봄꽃축제로 고고씽~~!!
4시부터 마술&버블쇼를 보기 위해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버스를 타고 갔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즐비해있는 차와 사람들 보며 깜짝 놀랐다ㅎ
거짓말 아주 조금보태서 롯데월드 수준?ㅋㅋㅋㅋ
역시나 차를 가져왔으면 복잡하고 짜증 났을 듯?ㅎㅎㅎ
방화주민부터 버스로 차로 모여드는 인파들 장난 아니구나~^^








4시 5분에 도착했는데 벌써 꽉 찬 광장~~!! ㅎ









1시간 동안 마술쇼&버블쇼를 하는 줄 알았는데 4시 전에 시작한 건지?  40분 남짓하고 끝나버렸다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풍선으로 강아지 만들기, 불꽃쇼, 저글링, 투명구슬쇼, 버블쇼등 굵고 짧게 준비하셔서 아이들이 좋아했다

뒤편에 플리마켓으로 꽃꽂이, 짚공예, 비즈 공예등 여러 가지를 하고 있었는데 우리 아이들은 별관심이 없다 해서 패스~~!! ㅠㅠㅎ













버스킹도 싫다고 놀이터로 가겠다고 하다 푸드트럭을 보더니 사달라고 난리~~
역시나 줄들이 장난 아니게 서있고 줄어들지 않는 줄을 보다 지침 30분 동안 서있은 듯ㅠㅠ
집에 가고 싶다~~ㅋㅋㅋㅋ






놀이터와 모래놀이할 수 있는 곳이 잘 돼있다 보니 아이들이 여기로 다 모이는듯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많아지는 아이들~~!!









요 자리에서 사진 한 장 찍자니 도망가버리는 아이들ㅎ







반응형

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이제는 좀 컸다고 자기들의 얼굴을 올리지 말라고 해서 이모티콘으로 가렸다ㅎㅎㅎ







여기는 낮에 찍는 게 훨씬 예쁜 듯?
밤이 되니 내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가 꽃들이 낮에 만큼 예뻐 보이지 않는다ㅎ







컴컴해지니 비로소 멋지게 보이는 불빛들
여기저기 멋진 불빛들이 보인다








많은 글귀 중 제일 맘에 들었던 글귀 3개~~!!
변화는 있어도 변함은 없기를~
꼭 그렇게 예뻐야 속이 후련했냐~
말도 안 되게 예쁜 당신~ㅎㅎㅎ








5월 7일까지 아름다운 빛축제는 한다니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
오늘은 진짜 봄꽃축제로 버스킹에 마술이랑 이것저것 행사를 하다 보니 사람들이 많아도 너~~ 무 많아서 제대로 사진도 못 찍고 사람에 치우쳐서 너무 지쳤다ㅎ








코로나 이후 봄꽃 축제라서사람들이 너무 많아 좀 그랬지만 저녁이 되니 여기저기 아름다운 불빛들이 반짝반짝거리니 힐링도 되고 너무 좋았다







노래들을 정말 잘하신다
주변에 사는 분들은 좋겠다 공기도 좋고 산책도 하고 축제 마치면 바로 집에 가서 쉬고~~
우린 버스 타고 50분을 왔는데 갈길이 멀고나ㅋㅋㅋㅋ

낮에도 예쁘고 밤에는 더 예쁜 개화산 봄꽃축제였다
아름다운 빛축제는 5월 7일까지 한다니 다들 꼭 가보면 좋겠다
오늘보다는 사람들이 덜하겠지~~ㅎ
빛점등은 오후 6시 30분쯤 켜지는 듯했다
시간대에 맞춰서 가면 너무 좋을 듯~~~^^



반응형
Comments